Posted on

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고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이고 정중하게 선물한다고 그는 결정합니다. 선물은 영적 선택과 영적 힘이 있기 때문에, 결코 당신의 선물을 자랑하는 영역이 아니기 때문에, 그들 대부분은 실제 같은 영을 부여받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더 눈에 띄는 다른 사람들이지만, 모든 사람들은 동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모든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공동체는 매우 훌륭하고, 옳습니다. ? 그 선물들은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다.

세포는 가장 작은 생명 단위를 가지고 있고, 신체를 위해 먹이를 주고 영양을 공급할 필요가 있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폐기물을 배출하는 데 응답할 수 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놓여있다.

작업 시간에 자주 스트레칭을 하면 림프 흐름에 속하는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세포가 그들의 폐기물과 독소를 깨끗이 씻는 것을 의미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었다. 우리는 정말로 해야 한다는 것을 잊었고, 왜 우리가 여기에 적절하다고 결정했는지 우리는 항상 우리가 살고 있는 육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 체격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의 이야기인 암흑시대를 시작했다.

점프 잭 세트를 내려서 팔굽혀펴기를 수행하십시오. 표준 팔굽혀펴기를 잘하지 못하면 무릎에 무릎을 꿇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만큼, 시작하십시오. 이제 간단한 체중 스쿼트를 시작하십시오. 가능한한 엄청난 수의 간단한 체중 스쿼트를 수행하십시오. 몇 개의 정규적인 윗몸 일으키기를 따라 뛰어 올라 다른 점프 포트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이 시스템은 완전히 단순하지만 무자비하게 매우 효과적이다!얼마나 힘들고 생산적인지 의심한다면 15분 동안 시도해보고, 확립된 것 사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없도록 보장해 주십시오!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인체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존재했던 그 어느 시간도 되지 않은 것처럼!지금이야말로 가장 큰 힘과 지속력을 발휘하는 정확한 시간이 될 것이다. 당신의 몸이 전에는 없었던 것처럼 장벽을 뚫고 지나가고 있을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성장시킬 이유를 줄 때, 이전과는 달리!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좋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트랜스 사람들에게는 불가능한 이런 종류의 수용을 과시한다.

왜냐하면 종종 홈타이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볼 수 있는 장기화를 위해 우리의 몸을 비판하면서 심호흡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그것은 정말로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게 수정해야 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우리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일 계획된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또한 충분한 양만큼 체육관에서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이나 웨딩밴드의 피트니스 센터 안에서 또 다른 격렬한 싸움을 위해 회복을 가속화하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 스트레칭, 걷기 같은 간단한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그들은 적어도 필요한 것에 매우 많이 고려하고, 정신은 물리치료사와의 딜링을 촉진하는 것에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가정과 직장에서 신체를 얼마나 잘 돌보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정신 능력뿐만 아니라 당신의 신체 에너지 요소를 개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신체 수용은 사랑하기 위해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몸의 모양과 탐색에도 불구하고 이런 종류의 수용은 결국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하게 된다. 왜냐하면 체격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우리가 그들을 존경하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는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 주제에 대해 확실히 수정해야 할 것을 사용하여 생각할 수 있다.

따라서 체지방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여 체지방을 측정하는 것은 중요하다. 체중이 얼마나 나가는지, 미래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인에 누락될 수 있는지 검사할 뿐이다. 또한 체지방의 비율을 결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당신의 체지방이 당신의 체지방에 있는 나머지 것에 비해 당신의 체지방의 비율은 당신의 체지방이 10파운드일 것이다. 나머지 90파운드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으로 구성될 것이다. 이것들은 근육, 뼈 그리고 다른 부드러운 태양 전지를 포함할 수 있다.

단순히 좋은 몸짓을 완벽하게 연구하고 시작할 수는 없다. 단순한 영웅의 몸짓을 관찰해 보라. 만약 당신이 대통령처럼 되고 싶다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우리 대통령의 비디오와 연설, 비디오를 보고 싶다면, 흡혈귀처럼 생각하고 싶다면, 흡혈귀에 관한 영화를 보고 그들의 비언어적 의사소통을 알아차려야 한다.

의자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불편함을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일 수 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사람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