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미국 교육부에서 인가를 받은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만약 대학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정부는 인증하지 않은 기본적인 졸업장은 정확히 아무 가치도 없다. 불행하게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다.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비록 금리가 낮지만, 발생된 이자는 결국 더해진다. 그래서 그 금액이 얼마든 간에 펀드에 대한 정기적인 기여도 그렇다.

Shipler씨는 오하이오에 있는 한 어머니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녀의 딸이 대학에 있고 중퇴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딸은 그 당시 별일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녀가 떠나는 것이 가난으로 미끄러지기 시작한 시작이었다. 그러니 두 번, 세 번, 당신이 중퇴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해라. 당신은 다시는 기회가 없을지도 모르고 결국 당신의 남은 인생 동안 결과를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항상 일생 동안 숫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다음 요소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봐야 한다.

교육대학 대학 등록금을 내는 것에 관해서는 한 마디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여러 번 전에 들은 매우 지루한 말이다. 이 단어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등록금을 충당하기 위해 4년 연속으로 매년 한 장의 수표를 쓸 여유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학 비용이 매우 높고 매년 상승하기 때문이다.

대학 운동은 힘들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다. 또는 그들이 당신이 완전히 집중할 수 없는 선수들을 위한 일종의 공부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일 일하러 가는 수백만의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집에서 통근할 수 있다.

나는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것이 확실하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을 원한다.

휴식을 취하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보고, 그것을 하루라고 부르는 것.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에 대한 보수를 받고 있고, 시간 그리고 대학 무도회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자신과 가족을 더 잘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교육비를 계산해서 전체 기간 동안 약 100달러까지 끌어올렸다고 하자. 자녀 교육에만 전액을 저축해 두었는가? 100달러면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고를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해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을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행복하기를 원한다 –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직장을 구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모든 차이를 만들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올바른 대학에 보낼 재정 자원이 가공할 목표로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식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동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고 있는 곳은 아니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저축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대학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닙니다.그 돈을 투자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닙니다.그 돈은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죠

대신 선불 대학 등록금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증가 비용을 처리할 필요가 없는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나중에 잠글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단계에서는 대학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계획은 주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학생은 자신의 등록금 계획이 나타내는 주 내의 공립 대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주 또는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빚을 갚기 위해 가고 있던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초등학생화상영어 대학을 위해 저축을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 결정 방법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접근방식에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누구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