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또한 치료사는 인지행동치료와 협력하여 노출치료를 할 수 있다.

노출치료는 치료사가 당신의 장애의 원인을 알아낸 후에 사용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안전한 환경에서 당신의 방아쇠에 개방되는 것으로 시작된다. 당신의 치료사는 당신이 그것을 하는 것에 얼마나 불안해하는지를 줄이기 위해 그것을 인정하게 할 것이다. 이 치료 유형은 스트레스 불안, 공포증과 연관될 수 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것은 공황 문제에 대한 또 다른 최선의 치료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여러분은 매일 연습해야 합니다 부부상담 .이 결과, 건강 관리 전문가는 점진적이지만 긍정적인 수정을 기억하기 시작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채팅하는 지역 지원 단체를 찾아라. 또한 비슷한 증상을 가지고 있어야만 한다.

또한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마찬가지로 다른 시장의 도움이 불안에 사로잡혀 있다는 것을 알게 할 기회를 준다. 또한, 치료는 확실히 당신이 전문가로부터 치료하는 것이 당신이 고용되기 전에, 온라인에서 면허를 받은 전문가들에게 적절한 크기의 타이어를 만들기 전에, 당신이 불안 폭발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도움을 주는 사람들을 돕는 데 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이 쉬울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기

보통 가게 줄에서 서 있고, 시리즈의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상상해보라. 마치 아무데서나 떠오르는 것 같고, 곧 걱정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 밑바닥에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지고, 호흡이 빨라지고, 심장도 뛰기 시작한다.

다시는 생각하지 말아줘.

모든 통제 층을 돌파하는 것이 우리 자신에게 매우 중요한 것은 매우 무서운 결과, 왜냐하면 너무 익숙해졌기 때문에, 우리의 내면의 과정을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덮는 것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저녁 외출을 멈추면 어떻게 될지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녀가 발견한 것은 단지 귀 공황 발작에서 가장 잘 울리는 것이 아니라 공황 상태에 대한 몇 가지 치료법이다. 여기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자조 치료법에 대한 세 가지가 있다.

첫 번째 단계는 공황 발작이 정신적인 것이 아니라, 혈류를 통해 흐르는 아드레날린이 아니라 당신이 두려워하는 감각을 유발하는 것이다. 호르몬이나 그 원인을 일으키는 사고 절차에는 아무것도 없다. 단지 당신의 불안만이 매우 민감할 수 있고 아드레날린만이 불안 장애의 가장 중요한 요소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에 힘을 준다면, 당신의 걱정은 불안 장애의 가장 중요한 것이다. 스스로 힘을 되찾고, 걱정은 접어두고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다면, 곧 권력을 되찾기 위해 어떤 일을 하는지 알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통해 바로 그 삶을 빨아먹는다. 그들은 당신에게 평생 조용한 절망의 삶을 이끌어주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항상 잘 지내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속지 마라. 그들이 단지 내륙에서 왔기 때문에 수천 명에 달하는 다른 사람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그럴 것이라는 것을 결코 드러내지 않는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이 공황 발작에 만족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은 마치 약물로 약을 먹거나 끝없는 약에 많은 자금을 날리는 것 외에, 빠져나갈 길이 없는 것처럼.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정신이 개선되어 통제 불능의 여러 가지 항목과 사물에 땀을 흘리지 않는 것에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걱정하고 싶다면, 먼저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어쨌든 그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물어봐라. 당신은 당면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가?

이 방법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먹힌다. 특정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한다면, 불안 공격이 예기치 않게 일어나지 않도록 시간을 내고 일상의 습관을 만들어 시끄러운 경보를 설정하여 어두운 시간이 단축된 후에 걱정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시작하기 전에, 각 공황 사고마다 경험에 대해 불안해하는 모든 것에 대해 합리적으로 생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그것을 합리화하면, 이것은 또한 덜 걱정하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이 공황상태에 빠지는 것을 줄이면서

공격이 실제로 당신에게 종종 아무 것도 하지 않는 무해한 사건이라는 것은 사실 당신에게 단순히 일어나는 일이 아니며 당신에게 정말로 해를 끼칠 수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사실상 모든 큰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는 논쟁이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사람들을 완전히 흘러나오게 하고 당신은 그 불안이 제거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여기 한가지가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은 그 환상을 깨뜨릴 것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불안이 공격을 더 열등하게 만들도록 요구하는 바로 그 행동으로 두려움을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여러분은 한 사람이 공황 발작을 매우 갑작스럽게 멈추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첫째, 순간적인 자극에 대처하는 기술인 경향이 있다.

이것들은 스스로 걷는 것을 지탱하는 데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