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소셜 미디어를 서비스에 활용하는 것에 관한 한, 그것은 당신의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 소셜 미디어 채널이 정말로 공개되어 있고, 당신이 무엇을 하고 그것을 통해 진술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조직을 검토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출판한 것을 아무도 주목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주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회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대안이 없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보다 더 나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대중들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계속해서 목표를 추구해야 하고 항상 목표를 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단지 집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집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웹사이트를 판 카카오톡 로그인 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서비스를 하고 있었을 수도 있고, 예산을 깎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 PST(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교육된 프레임워크. 사실, 트윗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물리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의 트윗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정말로 절약적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진적으로 극도로 비인격적으로 검토된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 계약자보다 SNS 마케팅을 짜증나게 하는 판매 도구와 더 유사하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팬들과 함께 참여하고 다른 기사에 대해 논평하는 요점을 만들어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라. 가장 쉽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시장에 대해 게시하는 개인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이것은 훌륭한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끊임없이, 항상, 가치와 함께 리드 – 만약 당신이 실제로 만든 콘텐츠를 출판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EXCELLENT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딩하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2번째, 당신의 버튼을 누르는 것, 당신은 당신의 팬을 누르는 것이다. 권위를 가지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당신의 맥락과 물질이 모두 신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어떻게 전문가로 변하는가? 유익하고 안정적인 내용 기본적이고 순수한 Do 연구 연구는 오류로부터 알아낸 다음 린스를 발견하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친다.

‘푸의 도’의 선을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의 도를 생각해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꿀 문제를 가지고 있다.

푸가 실제로 가졌던 모든 노력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무렵에는 지혜의 두 단어(즉, 물질)가 있었다. 여기서 정확히 같은 원리. MLM 시장에서 개인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라, 그렇게 하라. 점점 더 많은 팬들에 대한 지속적인 기반 위에서, 당신은 곧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빠르게 프로가 될 것이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이해하는 개인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논평,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끝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의 페이지에 대해 팔로워가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 진출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 키워드는 귀사뿐만 아니라 귀사와도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정확히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 도구 및 기능 활용 – 소셜 웹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와 기능을 사용하여 조직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도구를 재고하고 팬 및 조직의 이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조직에 속해 있든지 간에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옵션에 대한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링크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