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실제로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할 수 있는 몇 가지 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이곳은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비디오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경험이 있는 직원들이 이런 종류의 개인 블로그를 회사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을 요청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고객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을 사랑하는 온라인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기업가치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스타트업을 위한 다소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와 관련하여 볼 수 있는 능력일 것이다. 이 플랫폼에서 훌륭한 신제품 스닉 마케팅 아이디어는 이미 28시간 만에 1,000,000달러 이상을 개선할 수 있었다. 그것은 바이러스 마케팅을 가장 잘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스트레스를 보고 그것을 친구와 추종자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거의 소셜 미디어에 가까운 추가 약물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아마도 가장 유명한 소셜 사이트일 것이라는 것을 인식했지만, 페이스북을 따라다니면서 자신을 과소평가하지는 마라. 순수하게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찾을 것이다.

소셜 웹사이트를 당신의 사업에 사용할 때, 그것은 당신이 하는 일을 정확히 공개하고 그들을 통해 말하는 당신의 엔터테인먼트 광고 채널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르다. 당신은 아무도 자신의 게시된 게시된 것에 대해 인식을 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이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라고 확신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사업에 광고와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더 대중적인 것보다 더 나쁠 것이다. 분석가가 말하고자 하는 특정한 사항에 주의하여 실제로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고 실제 시간을 시야에서 끝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친구로부터 사업 관련 단편을 올리고, 아는 사람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라는 말을 플러스친구 관리자센터 듣는다.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저녁에 여러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알기 전에, 당신은 수십 시간 동안 1주일을 보내고 권력을 위해 아무것도 전시하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목 이메일 마케팅의 고통은 무엇인가!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장점이 있다.

첫째, 페이스북의 대부분은 방문을 중단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당신이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을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관찰하는 귀중한 콘텐츠 공유!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당신의 전형적인 픽업 광고가 아니다. 당신은 내가 추기경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해야 한다.

4개의 귀중품이 필요했습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즐기고 싶어하는 흥미로운 포인트를 원하고 그들은 개인들을 연결시킬 것이다!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을 주어야 한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회사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광고를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이용하기 때문이다.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더 많은 개인이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런 방식으로 당신은 훨씬 더 만족스러운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sns 마케팅의 즐거움을 고객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페이지를 보기 위해 고객에게 소셜 네트워크가 고객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틈새 다른 도구 매직 발견 –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웹사이트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시장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몇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시도하지 않는지 믿어라.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종사하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로 마우스를 덜 무시하고,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지게 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언어

링크 중 하나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트위터 문자를 차지하는 경우, 짧은 URL을 만드는 것을 선호하기 위해 약간 더 모든 설정이 열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