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여러분은 아마도 최근에 최첨단 웹사이트를 개설했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인터넷을 교환할 어떤 방법도 찾고 있을 것이다. 혹은 여러분은 또한 꽤 오랫동안 사업을 할 수 있었고, 따라서 여러분의 예산을 깨지 않고 사실상 어떤 방법으로든 여러분의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가운데, 정말 간단한 계획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이점이 있다.

첫째,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야후와 구글 스노 마케팅을 중단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페이지가 아니다. 당신의 물리적 위치가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봉률 등과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체크하는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라!

네트워킹 사이트의 팔로워를 확보하려면 품질보다 수량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트위터를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때, 유 튜브에 동영상을 보내면 즐거움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동영상을 전달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계정 설정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세 개의 주요 마케팅 프로모션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3개의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실제 설정 프로세스는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실제 동일한 그림을 추가한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기는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언급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포터블 미디어의 가정과 관련하여 계획할 수 있는 자격 있는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윗과 후트슈트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한다.

하지만 웹에 물리적으로 위치하지 않는 순간, 내 추천은, 이 프로그램들이 매우 적당히 단위화된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처럼 견뎌낸다.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그러나 당신의 목표 SNS에 당신의 회원 명단이 매주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사람들만,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5명의 신입사원들에게 확실히 연락하여 시스템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히 제공할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이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관심과 관련된 포럼을 만드는 동안 시작된다는 문제를 제안하라. 진실은 개인도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피부에 고유하기 때문에 스팸

그 큰 점프를 연구하는 것은(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의식하게 한다.

나는 단지 조금만이라도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말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찾고 얻을 때 직면할 의지의 양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AlREADY가 경험한 사람들을 위해 활기를 띠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경향이 있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에는 지적 가격표가 붙어 있다.

우리는 그 내용을 담고 있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좋은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트윗의 형태로 온라인 웹사이트를 공유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된다. 그런 경향이 있고, 기사나 곤충 게시물이 읽고 있었을 수도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함께 가치 있는 백링크로 남겨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하여 자신을 헌신할 수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있는 장소입니다. 온라인에서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넘겨주는 비용으로 분수를 주문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 및 콘텐츠 광고를 매회 100 달러에서 200 달러 미만으로 허용합니다. 광고 공간을 구입한 다음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비즈니스가 자살하는 것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 교통량 증가, 단 한 명의 관심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한 사람이 들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은 왜 트위터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할인 트위터를 할인하는가? 비록 그것이 빠르게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다른 전제조건에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을 만드는 기술과 거의 상호작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만약 누군가가 그들에게 질문을 하고 나서 당신은 그들에게 쉽게 대답하고 당신은 함께 대화할 것이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