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 순간 예수는 그리스도가 되었다. 그는 결국 빛의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가 자신을 세상의 빛이라고 묘사했던 다른 곳에서 기억할지도 모른다. 비록 천천히, 모든 사람들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

식품과 농약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고, 그것들은 완전히 다양한 분류에 있다.

가공식품, 유전자 맞춤 식품, 식품 성분,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술과 백포도주에도 황산염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독성 물질이다.

운동 후와 운동 중에 신체 구조에 더 중요하지 않다면 휴식은 대구 op 비슷하다. 역도를 할 때, 우리는 휴식 내내 근육을 성공적으로 찢거나 손상시킨다. 우리는 근육 섬유를 더 크게 성장시켜 손상된 근육을 다루게 된다. 그래서 우리는 잠시 쉬었을 때 신체를 비활성 상태로 만들어야 한다.

신체를 균형 잡힌 형태의 신체 구축 프로그램은 전신 역도, 적절한 영양, 휴식, 그리고 훌륭한 심혈관 운동에 중요하다. 건강과 신체를 위한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데 있어서 매우 잘 어우러진 것 기억하라. 심장은 힘의 원천이다. 그것을 돌보라. 심장은 당신이 더 오래 그리고 더 효과적으로 훈련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가치 있는 몸처럼 보이지 않고 다른 트랜스 친구들과 여러분의 감정을 공유하고 싶어하고,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개인들과 함께, 비록 그들이 트랜스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비록 그들이 여러분의 성별 정체성에 대한 여러분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여러분의 몸이 완전히 달라졌으면 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자신의 기분에 대해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으니, 연결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6번째 : 당신은 식사를 타이밍을 맞춰야 합니다. 다음 식사를 해야할 때, 나는 전화의 타이머를 사용하여 분명히 당신은 여기에 어느 정도의 다재다능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이 중요합니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먹여 살리기 위해 먹을 수 있는 것(불편, 피로, 섬유질통, 우울증, 분노, 슬픔, 둔함) 또는 내 몸의 건강을 먹이기 위해 먹을 수 있는 것. 내 몸은 건강해지고 싶어 한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위대하고, 강하고, 강력하고, 완전히 살아있게 할 음식을 소비하기를 원한다.

미학적으로,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고 건강한 몸을 갖게 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체격을 성취하고 그것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힘과 인내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것은 환상적인 플러스고 단지 건강상의 이점과는 별개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늘 약간 기분이 좋지 않다면, 당신의 몸에도 약간의 권고를 요청하라. 그리고 나는 그 동안 멋진 아이디어를 얻는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라는 것이다.

4) 가이에게 이해되는 가장 큰 회로 훈련 접근법 운동 중, 운동 중 시간 변경 스테이션을 잃을 필요가 없다. 한 번의 운동을 마친 후, 당신이 하는 일은 다이빙을 하고, 근육을 풀기 위해 몇 개의 도약 잭을 하고, 다음 운동으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가벼운 몸은 무엇일까? 어떻게 그런 몸 속에 머물 수 있을까? 첫째, 다른 용어들이 적용된다는 것을 언급할 필요가 있지만, 티베트 불교에서 말하는 것처럼 가벼운 몸이라는 용어를 선호한다.

우선 마지막 걱정부터 시작해보자. 어떻게 천체를 볼 수 있는가? 아스트랄 미러가 있지만, 실제로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을 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사실, 당신의 천체 시력은 당신의 아스트랄 안구에 구속되지 않는다. 당신의 시력은 아스트랄 투영할 때 당신의 아스트랄 몸 근처 어느 곳에서나 유래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밖에서 자신을 보는 것만으로 당신의 천체를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천체적이어야 한다.

그것을 하기 위한 계획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실제로 실패한 것에 초점을 맞추도록 우리를 속일 수 있고, 우리가 제대로 되어가고 있는 것을 잊게 할 수 있다.

나는 자연스럽게 임신할 수 없는 고객과 함께 일했다.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결국 임신한 후,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걱정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해석하는 방식을 바꾸는데 노력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겨낸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그녀는 결국 자연적으로 출산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효과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단지 당신의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아기를 기르는 것과 출산 준비에도 효과적이다.

이것은 분할 루틴의 가장 좋은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의 약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조금 더 꺼내기 위해 그 특정 부분의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전신 루틴으로 이것을 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