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첫 번째 선택을 신중하게 하고 다른 광고를 확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요컨대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인 지시를 따르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더 단순한 탈출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체크아웃하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깨닫기 전에, 당신은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때, 당신은 단지 돈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래서 스팸과 질 나쁜 콘텐츠는 이 온라인 조직에서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한 달, 매 분기 등 수표를 발행한다.

지불 시간 선택과 일치하는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수표를 풀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충족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프리셀: – 웹의 주된 용도는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중요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상인 사이트에 의뢰해야 한다.

매일 나는 내 웹사이트와 동등한 누군가를 찾는 즉시 이메일로 그들의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커미션, 또는 다른 유인 수단으로 그것을 유인할 필요가 있다.

당신과 연결될 수 있는 사람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마케팅과 SEO 방법을 잃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들을 광고하는 팝업들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선택하는 것이다.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할 때, 고객에게 제휴사로 끝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라. 충실한 고객에게 제휴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좋은 개념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당신의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판매를 천으로 바꿀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마케팅을 향상시키되, 그래프게임 또한 이익을 증대시킬 것이다. 당신은 세부적인 행동 계획으로 제휴사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가르칠 것이다. 우수한 교육 비디오 및 웹이나를 검색하는 인터넷 서비스 실행 초기에 개별 교육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수량입니다. 지불된 수량은 인상에 대해 똑같이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전혀 많지 않습니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평균 판매량과 판매 비율에 맞는 프로그램이 중요한 이유를 이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을 배우고 가입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믿을 수 없는 제휴사들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훌륭한 지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위의 5가지 행동절차에 부정확한 부분이 많지만, 간과된 2가지 주요 항목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의 두 가지 행동을 정기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비록 그들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백금 아이디어!당신은 개인이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을 때 지속적으로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변화시킬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실제로 가장 훌륭한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끊임없이 그들에게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개인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끝과 함께 그 목표에 역으로 일하라.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하고, 그 역으로 일하고 30, 60, 90일을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수행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많은 방법들과 제안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