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은의 사용이 많지만, 보석은 가장 잘 알려진 보석 디자이너들이 은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사랑하는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단지 상상 속에서만 은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은 저렴하고 즐거운 은 보석을 소매상들과 웹 주변에서 볼 수 있다.

이것들이 빠른 가격대를 발견함에 따라 가능한 최고의 가격을 모으기 위해 당신의 연구를 확실히 하라.

만약 당신이 새로운 보석을 사고 싶다면, 판매를 찾아보세요!세일즈를 통해 프리미엄 아이템에 대한 깊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웃 상점을 숙독하고, 분류된 광고를 확인하고, 심지어 온라인에 접속하는 것까지도 달콤한 세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때때로 그들의 원래 비용의 일부에 페이딩 패션 스타일을 얻을 수 있다.

다이아몬드와 보석으로 우아하게 장식된 신부들, 글라이터링과 빛나는 티아라들이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헤어 장식 액세서리들은 다이아몬드와 보석으로 우아하게 장식된 모든 신부들이 완벽한 외모를 제공한다.

귀걸이는 단순한 스터드에서부터 멋진 매달린 귀걸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나온다. 귀걸이를 착용하는 것은 다시 하나의 기술이다. 그것은 신부들의 헤어스타일이 어떻게 되는가에 달려있다.

그리고 헤어스타일이 보완된다면 옷을 입는 것이 말이 되는 귀걸이 또는 귀걸이가 애드온처럼 보일 것이다. 이 귀걸이는 노란색 금, 백금, 은 등으로 발견될 수 있다.

사람들은 때때로 의상 보석을 우아하다고 생각하고, 사람은 액세서리로 사용할 많은 절제된 물건들을 찾을 수 있다.

어떤 패션 보석 물건들은 더 비싼 종류의 복제품이다. 이 복제품들은 질이 꽤 높을 수 있고 스릴을 느끼기 위해 옷을 입기를 정말로 원하는 몇 가지를 완성할 수 있다.

의상 보석은 패션 팔찌로도 알려져 있다.

이 보석의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이 특별한 다양한 스타일, 모양, 색상에서 구할 수 있다.

그것은 플라스틱, 유리, 가죽, 나무, 가짜 털 그리고 다른 재료들로 만들어질 수 있다.

이 기사를 끝내기 전에, 현재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보여줄 수 있는 놀라운 사업 아이디어를 하나 더 가지고 있다.

만약 보석 사업을 시작하려는 열정이 있다면,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기능하기를 고대하고 또한 여러분의 도움을 기대한다.

이것은 합작회사나 파트너십의 아이디어인데 나는 그것이 우리 가족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교장선생님이 해야 할 수 있는 수제 보석을 만드는 것은 보통 당신의 결혼 색깔과 장엄함을 고려해야 하는 보석 제작자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웨딩드레스와 신부 들러리 드레스의 보석 디자이너 사진을 보여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보석 제작자와 함께 보석이 당신의 기대에 부응하고 웨딩코스트메 보석의 스타일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보석을 디자인할 수 있다.

패션 보석으로서 이 보석에 관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플라스틱, 유리, 가죽, 나무, 가짜 털과 재료로 만들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단계는 관련성이 있다.

당신은 잔인하게 정직해야 하고 보석 상태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나열해야 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매일 아침 당신의 보석을 가장 잘 팔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평가나 정기적인 리스트 가격을 나열해야 할 것이다. 구매자들은 그들이 입찰하기 전에 당신의 보석이 확실히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깨닫기를 원한다.

고객들을 속이려고 하지 마라. 만약 그것이 과장된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의 보석을 실제로 가치 있게 요구하라. 입찰에 응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티파니 보석에 895점 표시가 뭔지 더 이상 불평하지 말아줄래? 일반적으로 은 함량을 주는 미국 은 표준은 은은 925 퍼센트의 스테링 실버와 105%의 합금으로 만들어져 보석이 더 내구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티파니 보석 가게에서 은반지 모든 보석은 상표 로고 Tiffany & Co의 표시를 받고 다른 보석은 반지, 매력 또는 뱅글, 목걸이 또는 발목 팔찌의 자갈 925 마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흔적이 없는 보석은 비현실적인 형태여야 한다.

그리고 그 표시는 종종 거의 925로 표시된다.

보석을 사는 것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이해하는 데 이만큼 중요한 것은 보석상들이 사용하는 텍스트를 구체적으로 알아야 한다.

당신이 세일즈맨을 아끼지 않을 때 당신은 두 사람을 모두 붙잡을 것이고 당신은 몇 초 전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살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긍정적으로 그리고 구매하기 전에!

자신의 아내나 여자친구를 위해 보석을 살 때, 그녀의 생활방식과 취미를 고려해보라. 만약 그녀가 보수적으로 옷을 입고 전통적이고 고전적인 스타일을 즐기는 경향이 있다면, 다이아몬드 스터드, 간단한 체인, 테니스 팔찌를 선택하라. 만약 그녀가 끊임없이 그녀의 외모를 바꾼다면, 교환 가능한 펜던트, 돌, 펠릿으로 보석을 고려하라.

몇 년 동안 남자들은 소녀들의 승인을 얻기 위해 보석을 입고 싶어하는 또 다른 큰 이유, 여성들은 그것을 좋아한다!대부분의 여성들은 보석을 착용한 남자가 훨씬 더 좋아 보인다고 생각한다.

훌륭한 보석 보석을 착용하지 않은 남자는 당신이 더 부유하고 매우 높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여성들은 잘 생긴 남자와 보석 캔에 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