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또한 정기적인 배송 이자율 할인을 대폭 할인해 주는 비즈니스 배송 서비스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배송 할인은 공정하거나 낮은 배송 합리적인 가격을 설정할 수 있다.

할인이 충분히 깊다면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판매 금액을 형성할 수 있다.

특히 이 기능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전 세계 모든 곳에서 고객을 볼 준비가 되어 있기를 원한다.

올바른 배송 서비스는 당신이 걱정할 필요 없이 이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높은 국제선적 비용

그리고 나서 선적료가 있다.

선적 UPS 또는 Fedex가 선적을 위해 함께 추가되는 여러 가지 요금을 합산하는 경우, 첫째는 패키지 중량이다. 그 후, 그들은 주거 요금, 확장된 지역 배송 요금, 연료 요금 및 보험 요금을 부과한다.

주거 및 확장된 지역 요금은 패키지당 235달러를 추가한다.

이 때문에 3개의 패키지를 받고 싶다면 이것은 무게와 치수도 아니다. 시장에 따라 달라지는 연료 할증료가 있다.

가격과 평균 약 6%가 앞서 언급한 운송료와 요금을 취급하는 기업 및 개인 스티커를 결합하여 큰 충격을 주십시오.

선적 전과 선적 후 검토가 모두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중요한데, 왜냐하면 현재 자동차의 모든 손상은 분명히 설명되기 때문이다. 당신은 자동차가 도착하면 이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일단 물건이 팔리면, 당신은 당신의 드롭 해운 회사에 가서 당신이 이전에 판매했던 이베이를 주문한다.

대부분의 드롭 해운 회사들과 함께, 전문가들은 페이팔을 통해 당신의 물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즉, 당신은 고객이 그 물건을 찾기 위해 페이팔 계좌로 보낸 돈을 가지고, 그 다음에는 남은 것을 바로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은 매일 드롭 해운 회사의 다음 가장 큰 특징이 있을 수 있다.

드롭 해운 회사는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자와 함께 바로 선적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항상 당신 스스로 어떤 운송이나 포장 중국배대지 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그 드롭-시핑이 이베이 판매자들 사이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가격, 중량, 우선 운송인, 배송 시간, 판매 만료에 대한 제한은 모두 제한을 제공하지 않는 사이트가 대개 내 제안을 반복적으로 받을 것이다. 규칙을 파악하는 추가 시간 가정용 가구 지출은 온라인 상점으로 돌아가야 할 가능성이 적다.

콘덴스 포장 필요 이상으로 더 많은 패키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두 개의 작은 컨테이너보다 약간 더 큰 상자를 보내기 위해 그렇게 많이 보내는 각 패키지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최소 수수료가 있다.

우선 우편 테스트를 사용하여 나는 두 개의 5파운드 박스에 대한 대안으로 10파운드 박스를 보내서 625달러를 절약한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이것은 상식처럼 느껴질 수 있다.

왜 두 개를 보낼 수 있을까? 하지만 전에도 사람들이 이런 질문을 해서 아이디가 리스트에 올릴 줄 알았는데, 그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배송할 때, 싸구려 배송을 받으려면 여러 코스 대신 포장용 거품이 든 큰 상자 하나를 보내라는 것을 기억하라.

해운용기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로 분류된다. 첫째, 우리는 일반적인 용도 또는 건조 화물 컨테이너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건설업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컨테이너 중 하나이다. 그것은 튼튼하게 지어지고 방수된다. 그것의 측벽은 보통 문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즉, 그룹은 특별한 화물 컨테이너가 될 것이다. 그것은 결국 화학 물질 운반에 사용될 수 있는 탱크 컨테이너가 될 것이다. 그리고 고기, 과일 등에 관한 상품으로 사용될 수 있는 열 컨테이너가 될 것이다.

일단 날짜가 정해지면, 리뷰를 확인하면 오토바이 운송 만족도를 선택한다.

어떤 것이 맞는지 알아보기 위해 온라인에서 연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오토바이를 운송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어떤 서비스가 단지 오토바이와 ATV만을 운송하는 것에 숙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웃 도서관 오토바이 판매상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하기 전에 그것을 포함시키면 다른 사람들에게 제안서를 요청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배송 서비스를 추천할 수 있는 경우, 또한 이 상자의 일반적인 상태에 초점을 맞추고 싶으십니까? 오래되어서 다시 두들겨 맞을 수도 있는? 운송되는 물품을 보조할 수 있을 만큼 구조적으로 여전히 건전한가? 상자를 자세히 조사하십시오. 무게가 건강하지 않은 것은 선적 중에 문을 열기 때문이다.

배달이 얼마나 귀중한 시간이 될까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소매상들은 기본적으로 다음 날 배송을 제공한다.

만약 내가 장난감이 선적되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한다면, 나는 그 물건을 제때에 얻기 위해 다른 소매상과 함께 갈지도 모른다.

어려운 방법은, 탐험 자체의 연구 참여 무역 전시회 및/또는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에 전화하거나 편지를 보내고, 대규모 구매자로 사용되던 드롭쉽 용어를 협상하는 것이다. 대부분은 별로 관심이 없을 것이다.

나는 항상 내가 제안하는 나의 제안에 대해 단호하고 빠른 규칙이 하나 있다고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