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게이머로, 앨런 아이버슨은 단 한 경기에서 마이클 조던을 두 번 턴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많은 게이머들을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그는 보통 순전히 빠른 속도로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묘기를 결정했다. 그러나 그는 사람들이 그의 뒤를 봐줄 수많은 음색과 크로스오버로 그는 보통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가 남아 있는 모든 비디오 게임의 이전

이 게임의 오디오에 대해 시작하지도 마. 분석가들은 대본에서 체크아웃하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로 인해 악화된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맨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그룹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에게 패하고 싶지 않았다.

숙련된 선수 주변에서 완벽하다고 생각한 것은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 그는 한 시즌 내내 평균 3루타를 쳤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평균 257개의 PPG, 75개의 RPG, 95개의 APG를 가지고 있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짜 빅3인 빅3로 내려갈 것이다. LA 레이커스는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코비 브라이언츠가 출마한 이번 시즌에 정말 강해질 것이다.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LA 레이커스가 실제로 능숙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자아를 유지하면서,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었다.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게 하는 것은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NBA에서 준비되려면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플레이 블록, 리바운드, 수비 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전문가 게이머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가져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초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완전한 선수에 대해 생각하려면, 농구의 모든 필수적인 능력을 숙달해야 한다.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특히 복고 유니폼)을 획득할 때, 그들은 그것들을 주의 깊게 대한다.

이것은 저지가 작은 제품으로 만들어져 있고 제대로 돌보지 않으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질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NBA 저지를 사용하는 동안 잔디를 자를 수 있는가?!NBA 스윙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유니폼보다 일상생활에서 더 많은 적응력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더 탄력적이고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이다. 이것은 기름을 바꾸거나, 집을 칠하거나, 차고를 청소하는 것이다!일을 마치면 쉽게 씻고 말리는 것이 자연적으로 필요한 전부인데, 육포로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세탁 후에는 실이 느슨해져 일반적인 외관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당신의 마지막 경기처럼, 당신은 코트의 양 오래된 토토사이트 쪽 끝에 표류한다.

시즌 전의 교전, 2월 경기의 애완견 날, NBA 결승전,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 마음을 찢는다.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가게와 온라인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그의 선수 생활에서 11번 올스타에 남아 있다.

24번 레이커스 저지 그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주는 2년 동안 NBA 저지에서 매우 인기 있는 리그였다.

빌 월튼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으로 뒤엉켜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NBA에서 14년을 내기할 수 있었는데,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1993년 NBA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비요보에 대해 아는 것은 현실 외에 그가 테두리에 신의 선물이라는 것은 거의 없다. 비록 그는 그의 위치에 비해 약간 덜 크기지만, 그의 날개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NBA 코트에 부딪힐 때 잠재력을 발산한다.

3 NBA 챔피언을 실제로 획득한 팀의 75%가 저득점을 기록한 NBA 챔피언을 차지하기를 원한다면 필요도 있습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 Yes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 계속할 수 있습니다. 외부 슈팅은 환상적인 일이며 매일 밤 게임을 이길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일정한 방법은 아닙니다. 코스 도중 득점하는 동안 NBA 챔피언 달리기를 할 때, 여러분은 양동이를 살 수 없는 도로 블록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 때가 되면, 그 큰 남자가 누군가를 지지하고 테두리 근처에 있는 간단한 바구니로 비디오 게임을 장악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와서는 안 된다. 이것에 대한 흥미로운 것은 르브론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싫어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개인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신경 쓰겠는가? 유어 대표

3) 데릭 로즈– 놀라운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로즈는 특허받은 플로아를 이용하여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환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