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양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되는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필수적인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교통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곧 여러분이 항공기 맹인을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웹 사이트의 가치를 논의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훌륭한 웹 사이트를 필요로하는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훌륭한 웹 사이트로 고객을 열광시킬 수 있습니다. 훌륭한 콘텐츠, 이메일 마케팅의 활용,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 작성,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판매 (s) 구글 어드센스처럼),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좋은 키워드를 몇 개 찾아야 할 것이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들어가는 것이다. 경쟁이 거의 없고 트래픽만 적절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보상 제안 # 1 : 수수료 지불이 가장 많은 항목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말고 덜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요금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전환하는 베팅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더 숙련 될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제품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특별한 클립에서 전환합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먹튀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을 거야, 그렇지 않니? 비용은 그가 온라인으로 회사를 구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고 그 후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홍보하는 현금을 쓰는 것이었다.

실제로 강력한 기업인지 알기 위해 누구와 함께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제공하는 항목과 그들이 성취하는 평균 금액을 알 수 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인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그 프로그램이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더 간단해질 것이다.

콘텐츠는 제휴사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요소다. 원하는 여러 곳에서 원하는 만큼 광고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판매 통지를 할 웹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된다.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무시하는 대신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다른 현금조달 기회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투자를 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계열사인 온라인 마케터는 방문자를 마케팅과 마케팅에 끌어들이기 위해 사이트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몇몇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소개 패드인 하나의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조만간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자신의 물건을 팔려고 하는 개인들의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은 것을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이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들은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마케팅하라. 다양한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 외에 자신을 홍보하는 이 모든 기술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결국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이익에 부합한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주문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개인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지 사고 싶게 만드는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은 수수료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훌륭한 현금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이 폭넓은 이해를 얻는 좋은 방법은 당신을 산책시키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차량을 좋아한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차량과 차량 수리 작업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와 가정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