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대역폭: 분명히 밴드와이드는 당신이 매달 집에서 얻는 방문객과 트래픽의 양과 비교하는 것이라고 상상해보라. 당신의 웹사이트가 더 많은 트래픽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홈페이지가 40KB 더 크다면, 각각의 방문자 인터넷은 40KB의 데이터를 사용할 것이다. 이 증가는 아마도 매달 방문자의 총량에 의해 증가할 것이고, 그리고 당신의 방문도 또한 계산되기 때문에 일부일 것이다.

비용은 ASP 페이지, PHP, FrontPage 등과 같은 특정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한가? 만약 그렇다면, 모든 포괄적인 요금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 호스팅 회사가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일부 회사는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다른 공급자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살펴보기 위해 일부 데이터베이스와 애플리케이션 구성 요소를 설치하기 위해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공급자를 훈련시킬 때 서버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퓨터를 찾아 모든 방법으로 가장 큰 성공을 거두도록 정말로 돕고 싶은 숫자를 찾아라.

웹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엄청난 비용이 들지 않아야 한다.

웹에서 성공을 상상하는 것은 누구나 실제 상상력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일어나고 있는 일.

사이트 서버가 오프라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회사는 설정이 해제되어 있으며, 사이트가 다운된 상태에서 거미가 발생하면 Google 검색 엔진에 의해 쾅 닫히는 것이 보장된다. 그러면 사용자는 접근하기 어려운 목적지로 보내지 않는다. 그래서 무엇을 찾으십니까? 999%를 초과하는 가동은 어떨까? 100% 가동에 관한? 서버의 전원이 차단되어도 유어 사이트는 실제로 확실히 상승했다!

그래서, 우선, 오늘날과 가까운 미래에 환경에 대한 우려를 보여주는 제공업체를 발견하라. – 녹색 기술을 사용하여 당신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업체. 무엇을 위해 찾아야 하는가?

템플릿(수천 개), 무료 쇼핑 카트 및 체크아웃, 클릭 – 원활히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하는 블로그 및 게시판 모듈을 포함하는 도구 리소스. 스크립트의 어떤 형태를 실행하거나 인터넷 사이트 액세스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할 계획이라면 호스팅 계획 중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프로그래밍 플랫폼이 있어야 한다.

PHP, CGI, PERL, R 이러한 프로그래밍 언어는 대부분의 서비스에서 지원되어야 합니다

소규모 인터넷 사이트 호스팅을 위한 예산을 책정할 때, 회사가 성장하고 확장하기 위해 한두 번만 확장하면 약 25달러 30일 동안 가상 개인 호스팅에 의존할 수 있으며, 그 후 고려해야 할 모든 것에 가까운 광적인 계획으로 이동할 수 있는 것은 트래픽을 위한 대역폭 사용이며 모든 스크립트가 인터넷 호스트에서 사용될 수 있는 것일 수 있다.

좋은 호스트의 또 다른 매우 중요한 특징은 커리어다. 그들은 고객들에게 24시간 전화와 인터넷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실수하지 않도록 도움을 필요로 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지원에 더 자주 연락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자주 연락할 것이다.

이는 무제한 계획을 판매하는 호스팅 회사가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의 고객들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정말로 제때에 풍부하다면,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열 때 개인이 더 빠른 반응을 보이는 vps나 전용 계획과 같은 양질의 인터넷 호스팅 인터넷속도 계획을 강화하는 것이 더 낫다.

윈도 웹 호스팅은 보통 리눅스 기반보다 더 많은데, 윈도는 무료가 아니며 회사는 라이센스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이다(그러므로 작은 부분에서 라이센스를 위해 돈을 써야 한다) 리눅스는 무료 및 오픈 소스이므로, 순 호스트 회사는 보통 윈도 프로세스보다 더 싸게 청구한다.

이 조건은 일부 웹 호스팅 제공업체에서는 다소 사실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리눅스나 윈도를 사용하든 동일한 가격을 부과한다.

가격 팁: 만약 당신이 적절한 것을 획득하지 못했거나 다른 것을 추가할 필요가 있다면, 일부 패키지에는 웹 호스팅이 있는 무료 도메인이 포함된다. 그것들은 좋은 흥정이 될 수 있다.

오늘날 당신의 예산 내에 수많은 웹 호스팅 제공자와 패키지가 있다.

그들 각자는 그들만의 독특한 장점과 약점을 얻는다. 정확히 어떤 유형을 선택할지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Uptime Healthy 사이트 서버는 오프라인 상태고, 고객은 선택을 취소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다운되는 동안 거미를 잡기 위해, 구글 검색 엔진에 의해 쾅 닫힐 계획을 보장한다면, 사용자들을 접근하기 어려운 틈새 사이트로 보내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찾는가? 909%를 초과하는 가동률은 어떨까? 100% 가동률은 어떨까? 서버 지리적 위치에 전원이 차단되어도 유어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