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추픽추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5가지: 서사시적인 모험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인 마추픽추는 페루 안데스 산맥의 높은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모험, 멋진 경치, 역사를 찾는 여행자들은 해발 8,000피트 부근에 있는 이 유서 깊은 잉카의 요새를 버킷 리스트에 올려놓습니다. 마추픽추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이 꼭 가봐야 할 마추픽추의 명소 5곳을 소개합니다.
- 마추픽추 성채
마추픽추의 중심이자 주요 명소는 시타델입니다. 방랑자들은 근처의 안데스 산맥의 장엄한 전망을 감상하면서 성채의 유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현장 가이드는 15세기에 성채를 건설한 잉카인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자료입니다.
태양의 문 2.
잉카 트레일의 끝에는 태양의 문으로 알려진 흥미로운 역사적 랜드마크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성곽과 주변 산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기 위해 태양의 문까지 트레킹을 할 수 있습니다. 고대 잉카인들에게 태양의 문은 마추픽추로 들어가는 중요한 입구였으며, 페루 원주민들에게도 여전히 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후아이나 피추 3.
마추픽추 옆에는 후아이나 픽추로 알려진 거대한 봉우리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 산의 정상까지 경사진 계단을 올라가 요새의 아름다운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후아이나 피추는 오르기 어려운 산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전망입니다.
태양 사원, 네 번째
또 다른 흥미로운 역사적 랜드마크는 마추픽추 성채 안에 위치한 태양의 신전입니다. 잉카인들은 태양신 인티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지어진 이 사원을 중요한 종교 의식에 사용했습니다. 방문객들은 사원의 복잡한 석조물을 감상하고 잉카인들의 매혹적인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잉카 다리, 번호. 5
잉카 다리는 잉카인들이 침략자로부터 마추픽추를 보호하 마추자 가입코드 기 위해 건설한 장엄한 엔지니어링의 업적입니다. 이 현수교는 밧줄과 나무 판자로 만들어졌으며 깊은 심연에 걸쳐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다리를 걸으며 아찔한 높이에서 협곡을 건너는 스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마추픽추는 모험과 역사, 숨막히는 경치를 한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마추픽추에서 꼭 가봐야 할 5가지 명소를 방문하면 이 장엄한 페루 성채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