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칸디아 알비칸스 감염: 그러한 질 감염은 여성들에게 일어난다. 그 증상은 때때로 혼합된 계획 질염이나 약간의 성병이다. 그러나 당신이 가려움증과 고통스러운 발진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몇 가지 포인트가 있다.

또한 질 방전은 2 사이에 다르다. 당신이 효모 감염을 받았는지 보기 가장 쉬운 것은 그것을 의사들과 비교하는 것이다.

유방 칸디다증은 어떤 결과를 낳는가? 이런 감염을 일으키는 곰팡이인 칸디다는 햇빛에 이미 규칙적으로 익숙한 따뜻하고 습한 지역에서 사는 것을 좋아한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실제로 젖가슴에 효모 감염을 경험하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젖꼭지를 약간 먹이고 주변 지역을 매우 촉촉하게 유지한다.

수유하는 여성들은 분명 두껍거나 제한적인 브라를 입을 것이다. 칸디다는 엘본 지역에서 완벽한 환경을 볼 것이다.

우리 아기에게 무슨 위험이라도 있나요? 효모와 감염된 유두의 과성장을 일으키는 부모로부터 모유를 먹이는 아이들은 종종 구강 스러시를 발달시킬 것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입과 목의 효모 과성장이다. 왜냐하면 아기들의 면역이 실제로 여전히 발달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잠재적으로 위험한 감염이 될 수 있다.

1인분당 8온스의 주스만 만들고 적절한 주스는 영양가를 빨리 잃기 때문에 훈련 후 30분 이내에 주스를 마신다. 특히 너무 많은 천연 아저씨를 함유하고 있는 과일 주스가 소프트웨어에 너무 과할 수 있다.

효모 감염은 보통 몸에서 발생하는 곰팡이의 과잉성장에서 비롯된다. 여성과 남성 모두 소화부위 내에서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의 계정 균형을 유지한다.

모든 여성의 약 3분의 1이 전형적으로 이 곰팡이를 질에 가지고 다닌다. 그러나 임산부가 임신 중 효모 감염에 더 취약하다. 임산부가 임신했을 때, 에스트로겐의 증가가 그녀의 시스템 전체에 걸쳐서 온다. 그 후, 여성들은 더 높은 위험요소를 가지고 있다.

평범한 요구르트의 박테리아가 효모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제한했는가? 사실이야, 하지만 설탕과 요구르트에 대한 달지 않은 천연 요구르트 효모 사료는 건강에 좋은 소음순수술비용 설탕이라면 도움이 되지 않을 거야. 천연 요구르트에 탐폰을 담가 국소적인 치료로도 사용하고 있어.

알로에 베라는 효모 감염에 대한 또 다른 매우 강력하고 매우 효과적인 가정 치료법이다. 능력은 적어도 적어도 효모 감염으로 인한 원치 않는 효모 감염에 대해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스 세정은 플라보노이드와 카로티노이드로 알려진 필요를 필요로 하는 치유 화합물을 얻기 위한 노력에서 우리 모두에게 중요하다.

그러나 이미 큰 감염이 있을 때, 당신은 단지 당신의 현재를 유지하는 것 이상을 해서는 안 된다. 대부분의 효모 감염 치료법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야 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효모 감염에 대한 자연적인 치료법이라는 병적인 약제와 싸울 수 있는 방법을 가져야 한다.

크랜베리와 같은 효모 감염을 치료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많은 것을 찾을 수 있다.

마늘에 대해 항균제를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다.

추가 장소를 넓히다

요거트는 효모 감염과 싸우는 친근한 박테리아를 포함하고 있다.

요거트를 그대로 먹거나 요거트를 영향을 받는 위치에 적용할 수 있다.

요거트를 하기 위해 요거트를 간단히 담그고 토폴로지로 사용해라. 요거트를 똑같이 퍼뜨려라. 요거트를 습하거나 축축하게 하는 데 대한 불만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씻어야 한다.

어쨌든, 여러분은 아마도 먹거나 바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달콤하게 만든 요구르트 알다시피, 효모 곰팡이는 설탕을 좋아하기 때문에, 달거나 맛을 낸 요구르트를 먹으면 그 상태와 연관되기 보다는 악화될 수 있다.

효모 감염은 여성에게 가장 빈번합니다.이 효모 감염은 또한 칸디디아시스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노출된 팔다리에서 발견되는 곰팡이 감염입니다. 특정 신체 영역의 일반적인 부분은 항상 효모 감염에 감염됩니다. 구강 또는 구강 thrush, 질 다른 선택은 기저귀 영역에서 접힐 질 칸디디아증 및 피부입니다.

그것을 하는 것이 실제로 설탕에 의해 만들어진 플라크라는 또 다른 효과는 만약 당신이 산성이라면, 아마도 광물 광물뿐만 아니라 흡수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그 결과, 당신은 효모 감염에 더 민감해질 것이다. 이 관리 방법에 관한 가능성. 더 많은 물을 마시기 위한 쉬운 접근법

설탕과 같은 것은 많지 않지만 효모병을 치료하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좋은 소식은 개인이 그것을 위해 필요한 것을 확인하라; 주된 필요성은 영향을 받는 지역사회에 꿀을 좀 넣는 것이다. 20분 이상 쉬지 않도록 하라. 그 두어 시간 후에 결과를 보아야 한다.

수분 모공과 피부는 여러분의 몸을 해독하고 싶다면 먹기에 액체처럼 보인다. 그것은 효모 곰팡이 감염을 포함한 실제로 여러분의 몸에 없는 특징들을 제거한다.

전문가들은 8을 마신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