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세 번째 이유는 간과하기 쉬운 사업체인 Affiliate Marketing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 될 것이다. 제품, 부품 추가 비용 및 여가 시간(나에게는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그것을 당신에게 인정한다)과 함께 나타나기 위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제품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모든 기간을 투자하고 자신의 제품과 개인을 다시 디자인하기 위해 모니를 투자한다면 De De De 항상 & MONEY를 시장으로 보내지만 0이 되거나 기본적으로 판매가 안 좋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면 목욕을 하고 싶으십니까?

일부 전문가는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를 다루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 웹 사이트일 수 있으며, 당신은 이 문제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그 계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들에 의해 해결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저는 마케팅을 자주 시작했습니다.친구 중 한 명이 저를 매우 분석적으로 때리고 표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이것을 사용하게 만드는 수입은 저에게 큰 실수가 아닙니다.특히 제가 경험한 만큼요

인기도가 높아지는 키워드를 찾아보고 경쟁도 좋은데도 그렇게 하면 검색엔진 내부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전의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가장 효과적인 광고 방법 중 하나이다. 검색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포착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가 충분하면 가입자에게 신뢰, 친밀감, 충성도를 쌓을 수 있다.

단순한 사람들 개인의 선호도는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경험하고 있는 모든 가족들의 말을 들을 때, 그들은 이 사람들이 시장에 대해 그리고 자주 판매할 수 있는 가입자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승리 시대에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이 시리즈의 주 https://ambition-plan.com 요 기사에서, 우리는 3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룰 것이다. 결국 사실상 모든 제휴 레슨을 위해 강력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신청하기 위한 연설이 될 것이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고객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고객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소유해야 합니다. 대상 고객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왜경쟁업체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지식이 강점이라는 점을 더 잘 극복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하지 않을 한 가지는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연결이다. 이 특별한 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주는 것이다. 또한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자주 개발한 소프트웨어로서 누군가를 따뜻하게 해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고객에게 지불하고, 고객을 통해 직접 연결해야 한다.

원시 제휴 링크가 이룰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이 꽤 효과가 있다고 표현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의 관심을 즉각적으로 자극할 수 있는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조사를 작성한다면 그것은 매우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의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당신은 당신의 작은 것을 홍보하기 시작하고 추가적으로 당신의 온라인과 관련된 다른 사이트 방문자들을 멀리 가게 한다.

게다가, 이런 사업체들은 이런 사업체들을 기꺼이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왜냐하면 실현될 때까지 지불되는 것은 거의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빌이 이것을 좋아했던 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결과를 제공하는데 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은 사람들의 제품, 웹사이트 또는 원조를 홍보하고 있다.

당신의 제휴 링크의 일부로 방문자가 클릭할 때 아마도 (또는 당신의 광고를 통해) 판매자로부터 구매를 할 때, 당신은 보통 홍보하고 있는 백분율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퍼센트와 제품의 가격에 근거하여 설립된다. 결국, 원조가 서로 성장함에 따라 두 상인과 제휴자는 서로 승리한다.

만약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틈새를 찾고, 여러분이 뭔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하지만 너무 확신한다면, 누구나 아마존을 방문해서 여러분이 그 틈새를 위해 잡지에서 선택할 수 있다면 들어야 한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기술로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하지만 이러한 활동 내에서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나는 마케팅을 아주 많이 시작했다. 내 친구 중 한 명이 실제로 매우 분석적이어서 그에게 내가 말한 다양한 것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보통 해결책을 만드는 현금은 내 입장에서 큰 실수는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했기 때문이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현재 제휴 마케팅에 소개된 예외적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