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우리의 음악 선택은 종종 우리 삶의 초기에 위치하게 된다. 보통, 부모들은 초기 청소년 음악을 사용하여 잠을 자거나 아침에 깨우게 한다.

음악은 이야기 시간처럼 놀이 시간이나 구불구불한 일상이 될 수 있다.

음악에 정말 열광하는 어른들은 그들의 열정의 뿌리를 그들의 삶에서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이 매우 전형적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의 청소년 환경에서 소중하고 고무되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음악과 동작에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런 시간까지는 다른 멜로디를 시도해보라. 그 후 멜로디가 말을 할 수 있게 하고 가사를 맞춤화하여 어울리게 하고 비올라!가사로 음악을 작곡하러 가는 길이야

청중을 알고, 청중을 해결하고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그것을 하기에 더 간단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메시지로 CD나 mp3를 한 다발 보내기만 하면,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받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당신이 당신의 음악을 보내는 사람을 구체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돕는 것을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단지 당신의 링크와 연결될 뿐 음악은 충분하지 않다

우선, 많은 사람들이 악보를 처음 조사하지 않고 새로운 악보를 통해 연주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이 전체 작곡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그 특정한 구조 언어에 익숙해져야 한다.

음악의 길이와 구조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음악 위를 훑어보라. 이 초기 조류-눈 분석은 당신이 단순히 자리에 앉아 그것을 통해 연주하기 시작했을 때보다 훨씬 더 빨리 음악을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두 가지가 잘 어울리지 않는 것은 여러분이 음악을 선택하고, 팟캐스트의 마음 상태나, 팟캐스트의 순간과 일치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한 페이지를 얻을 수 있을 때 당신은 훌륭하고 원한다면 멈출 수 있고,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증거를 통해 어떤 보물을 찾을 수 있는지 결코 알 수 없다.

노래는 나를 춤추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단지 특정한 비트에 관한 것일 뿐이다. 당신의 머리의 붕붕거리는 동작이나 토요일 밤 열기의 존 트라볼타와 같은 더 복잡한 동작에 발을 두드리는 것 같은 쉬운 동작일 수도 있다.

어떤 비트는 살사가 당신이 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싶게 만드는 종류의 음악을 지시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반면에 어려운 록 노래는 당신이 다른 쪽으로 움직이고 싶게 만들 것이다.

음악에 많은 투 http://xn--939au0gi2lwojo8b.com 자를 하는 경향이 있다면, 장기적으로는 회원 서비스가 훨씬 더 저렴한 길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서비스는 보통 한 달에 10달러 이하의 비용이 들며, 음악의 세계를 열어준다. 사실 어떤 서비스들은 당신이 듣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거의 2천만 곡의 다양한 노래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토론이 세련되고 티끌 하나 없어 보이는 저비용의 CD는 명심하고 신흥 아티스트의 바 매트 뒷면에 구성된 커버는 하지 않을 것이다!비록 여러분이 고급 포장에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는 없지만, 여러분의 작품이 잘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철자 실수는 없다. 밴드의 수가 이 쉬운 실수를 하게 되면 놀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작품을 작가에게 보내고 있다.

철자법과 문법 실수는 그들이 가장 먼저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많은 고객들은 책 검토자와 마찬가지로 제출 프로토콜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것을 확인하고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제출 지침을 무시하는 것이다.

이 다음 아이디어는 최고의 음악, 소리 또는 백색 소음 제작자를 찾는 데 가장 좋은 비용을 지불한다.

명상이나 휴식을 위해 듣고 싶은 음악을 둘러보는 것이 중요하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음악이나 배경 소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음악가뿐만 아니라 작곡가들도 먼저 음악을 작곡하는 경향이 있고 그 후에 가사를 만드는 것은 중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구별을 만드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것을 꿈꾸기 때문에 그것이 진실이 되도록 돕는 것이다.

팬들을 위해 무료 음악 샘플을 만들어라; 최고의 노래를 골라라. 왜냐하면 그들은 음악 프로모션에서 성공하기 위한 홍보가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의 청취자들에게 완전히 무료로 공연하는 인상을 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음악이나 밴드를 홍보하기 위해 좋은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을 현명하게 계획하고,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들이 당신의 음악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릴수록, 당신은 더 많은 음악을 발견하게 된다.

로커빌리는 어떻게든 한 예술가의 한 곡으로 세 곡을 모두 1위로 차지한 국가, r&b, 팝 음악 차트의 경계를 넘어설 수 있었다. 그렇게 함으로써 백인과 그들의 음악이 흑인과 사실상 완전히 다른 색 장벽을 초월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고, 각각의 돌을 집어던지고, 그들이 완전히 섞일 때까지 냄비를 휘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