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모든 치료법은 담배 연기에 있을 수 있는 타르, 일산화탄소, 그리고 다른 독성 화학 화합물 없이 당신에게 낮은 수준의 니코틴을 제공한다.

당신이 무엇을 먹는지, 얼마나 운동을 많이 하는지, 담배를 피우는 것이 장기적인 습관을 바꾸는 것은 매우 피곤할 수 있다.

친구, 가족, 전문가들의 지원으로 여러분은 아마도 성공을 거두기 위해 특별한 존재일 것입니다. 라벨을 읽어 제품의 작동 방식과 제품이 유발할 수 있는 원치 않는 영향을 더 잘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약물에 대해 추가로 알고 싶다면 FDA 약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각 제품에 대한 정보를 이름별로 통합하는 FDA 웹 사이트입니다. 추가로 몇 가지 특정 장치를 알아야 할 경우 FDA의 제품 분류 데이터베이스에서 “금연” 의료 장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담배를 끊은 후에는 담배를 한 모금도 피우지 않도록 하세요. 처음보다 적어도 흡연 유발 요인을 피함으로써 미끄러지거나 재발하는 것을 방지한다.

이러한 트리거에는 흡연, 알코올, 스트레스를 받는 친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계획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여러분이 영원히 멈추기 위해 얼마나 지쳤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두 가지 금연약이다. 데이터와 참조를 위해 브랜드 이름만큼 일반적인 이름을 포함하여 무엇을 가져갈 수 있는지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패치에 대한 정보와 어떤 패치를 사용해야 하는지는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담배를 피우지 않는 하루하루가 또 하나의 성공이다. 흡연을 연상시키는 장소나 조건에서 멀리 떨어지세요. 당신이 보통 담배에 소비하는 금액 이내로 넣으세요. 무엇을 위해 저축하고 있는지 사진을 쓰거나 붙이세요. 이것이 여러분이 선택한 선택일 수도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십시오. 여러분은 금연을 선택했고 여러분은 통제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단시간 작용 치료법은 일반적으로 장기간 작용하는 니코틴 패치 또는 비 니코틴 금연 약물 중 하나와 함께 사용하도록 보호된다. 사회적 지원 찾기 CDC 담배 무료에서 금연 동기를 찾아 공유하십시오. 사회적 지원은 여러분이 니코틴 의존을 극복하고 흡연 없는 삶을 유지하도록 도울지도 모른다. 담배를 끊는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치료법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약물치료나 니코틴 대체제로 사용한다.

NRT는 당신의 몸이 갈망하는 니코틴을 제공하지만, 더 안전한 타입이다.성냥, 라이터, 재떨이를 버리고 담배를 사용하도록 유발할 수 있는 조건을 피하세요. 담배를 끊는 것을 운동 휴식, 즉 산책하는 것으로 대체하세요. 흡연으로 인한 니코틴은 헤로인과 코카인보다 더 중독성이 있다.

심지어 가끔 담배를 사용하는 것도 매일 흡연과 습관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맨 위에서, 포기하는 선택은 당신의 것이어야 하지만, 여행을 혼자 할 필요는 없다. 담당 의사가 처방하고 지원 상담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 kobacco.com 분의 결심에 대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말하고 그들에게 지원을 요청하세요. 만약 당신이 이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데 성공했다면, 무엇이 당신을 도왔나요? 각 중단 시도는 후속 시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