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러나 현재 중대한 감염을 앓고 있다면 단순히 건강을 유지하는 것 이상의 조치를 취해야 한다 대부분의 효모 감염 자연 치료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야 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효모균이 분비하는 나쁜 박테리아와 싸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다른 치료법은 효모 감염에 대한 자연적인 치료법이다 수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cranberry와 같은 효모 감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것. 감염이 다른 곳으로 퍼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마늘과 같은 항균을 사용할 수도 있다.

oral thurush Mouth 또한 효모에 의해 감염될 수 있다.

고통은 없지만, 입안에서 잘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보통 어린이들에게나 that에서 발생한다.

면역체계가 약한 e. 구강 홍조는 그것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위해 재발할 수 있다.

또 다른 문제는 수컷의 효모 감염으로 인해 그 증상이 때때로 없어질 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보통 남자들은 그들이 jock 가렵다고 믿고 그것이 사라졌다고 믿는다. 그러나 효모는 여전히 그곳에 있고 그것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그 동안에도. 남자는 자신이 건강하고 분명하다고 믿고 있으며, 추가적인 건강 문제를 위해 자신을 열어두고 있을 수 있고, 심지어 감염을 성적인 파트너에게 전가하고 있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증상이 사라진 후 단순히 당신의 감염이 치료되었다고 생각하지 말라. 이상적인 것을 하고, 당신의 자존심을 삼키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 중에서 당신의 의료 전문가에게 가십시오. 좋아하는 효모감염 치료법은 요구르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효모감염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대부분 선택될 것이다. 단순히 요거트를 섭취하거나 효모감염을 앓고 있다면 환부에 바른다. 질효모감염인 경우에는 패드를 떼어 요구르트에 넣어 요거트에 넣은 다음 무언가 비슷한 것이 있으면 떼어낸다.e 15분기질 감염 이것은 암컷에게 흔한 감염이다. 가려움증, 타는 듯한 감각, 질 분비물을 유발한다.

다소 고민할 수 있다.

이와 같은 효모 감염을 어떻게 치료할 것인가 하는 것은 질에 요거트를 씌운 탐폰을 넣는 것이다. 이 공급 완화뿐만 아니라 당신의 감염을 치료할 것이다. 요거트는 최고의 치료법이다. 몇 년 동안 알려진 갈릭. 냄새에 개의치 않는다면 이것은 가장 좋고 빠른 치료법 대 효모 감염이다. 먼저 마늘 한 덩어리를 순한 물로 씻어 질 부위에 두어 시간 동안 삽입하라 마늘을 먹을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마늘을 한 컵에 끓이는 경향이 있고 마늘은 한 컵의 물에 삶는 경향이 있다.

만약 그것이 식으면 당신은 그것의 전체 컵을 소비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효모 감염의 곰팡이와 싸우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마찬가지로 심장 마비를 피하기 위해 고혈압을 낮추는 것을 돕는다.수영장 안에는 미생물이 관리되도록 화학물질이 있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수영장 물이 정돈되어 있어 그로부터 효모 감염을 받을 수 없음을 나타낸다. 다만 젖은 수영복에 담그는 것은 효모 감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수영 후 몸을 깨끗이 하고 말려야만 칸디다가 자라지 않는다.오늘날, 점점 더 많은 개인들이 자연 치료가 더 낫다는 사실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처방전 없이 처방전을 살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처럼 돈을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요구르트, 사과 사이다 식초, 마늘과 같은 기본적인 제품들은 거의 모든 집에서 발견되고 있고 당신은 심지어 나조차도 그것들을 빨리 얻을 수 있다.

집에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여성의 효모 감염은 개인의 몸에 증식하여 이 질환의 희생자로 소음순수술비용 만드는 칸디다 균 알비칸의 확산 때문이다. 숙녀들의 효모 감염 징후에는 가려움, 염증, 질 부위의 통증, 성교 전반에 걸친 불편함 또는 질 a의 하얀 분비물이 포함된다.rea는 이 감염이 여성들에게 퍼진 증상들 중 일부다.또 다른 문제는 향기 나는 스프레이, 더치 등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그 지역의 pH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권장된다. 이것은 곰팡이 발달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관류 탐폰을 사용한다면, 이것들은 정확히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천연 탐폰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에 대한 대부분의 일반적인 지침들당신의 효모 감염에서 요스트 방지 연고나 크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요스트 방지 요법은 많은 약품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하기 전에 먼저 의사와 상의하라.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을 잘 안다면, 어떤 연고나 크림을 살 것인지에 대한 그의 지침이 가장 좋은 추천이 될 것이다.당신이 획득할 수 있는 증류제들 당신의 전문의가 지시하거나 또는 연고/크림 제조사의 조언에 따라 연고/크림을 바른다 많은 경우에 고통받는 부위는 4-7일 동안 처리된다 만약 당신이 이 치료 시간에 부기가 있다면, 당신은 로션 사용을 중지하고 당신의 의료 전문가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