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다음 팁은 올바른 음악, 소리 또는 흰색 소음기를 찾는 것을 다룬다. 명상이나 휴식을 위해 듣고 싶은 음악을 둘러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전에 지적했듯이, 음악이나 배경 소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있지만, 수많은 경우, 당신의 무료 옵션은 제한되어 있다.

첫 번째 관심사는 목표 시장이 음악을 좋아할지 여부와 관련이 있다.

반응은 예와 아니오 둘 다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 선택을 할 필요가 없다. 방문객들이 음악을 듣고 싶은지 아닌지를 결정하도록 하는 것이 더 좋다. 방문객들이 배경 음악을 켜고 끌 수 있게 함으로써 중간 과정을 밟는 것이 좋다. 그들의 선택에 따라 음악을 시작하고 멈추는 링크를 제공하라.

서인도인들은 리듬을 만들기 위해 무엇이든 튜닝할 것이다. 1930년대에 개발된 강철 팬에 대해 생각해 보라. 음악은 놀라웠지만 트리니다드 석유 시장 스틸 팬의 버려진 50갤런 드럼에서 만들어진 것은 또한 결혼식 행사에 음악을 제공하는 이상적인 악기다. 칼립소는 카니발, 카리브해 음악, 특히 칼립소에서 카리브해 음악이 멋진 리듬을 가진 음악의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되는 디자인이다. 그러나 시위와 사회공동체에 관한 어떤 경우에는 춤을 추는 서인도인들이 카니발로 돌아가기 위해 직장을 떠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또한 명상음악을 위해 음악클럽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라는 것을 알게 된 개인들도 있다.

이 사이트들은 앞서 지적한 다른 대안들 외에도 광범위한 명상음악을 사용한다.

또한, 많은 새로운 아이템들이 대중에게 출시되기 전에 음악 클럽 회원들에게 소개된다.

사실, 각각의 음악 카테고리는 그 자체의 문화와 같은 유형이다. 생각해 보라. 당신은 보통 어떤 종류의 음악을 좋아하는지 그들이 펑크 로커, 컨트리 타입, 랩, 힙합, 그리고 다른 대도시 장르 팀, 레게 군중, 거친 로커들을 입히는 방법으로 간단히 알릴 수 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음악에 의해 특정한 그들만의 Korean name 독특한 생활방식과 가운을 가지고 있다.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및 감염 보안을 포함하여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는 웹에서 물건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해로울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모든 3 가지 베어를 제공하며, 개인 정보 보호 및 값 비싼 컴퓨터 시스템을 위태롭게 합니다. 자신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이 세 가지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녹음된 음악의 초기에도, 당신은 음악을 처음 들을 가능성이 훨씬 더 크지 않았을 것이다. 특히 라디오가 만들어지기 전에 당신은 축음기를 구입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 후에 레코드를 파는 가게를 발견한다.

튜네스는 나를 춤추는 것처럼 느끼게 할지도 모른다. 단지 당신이 움직이고 싶게 만든 특정한 비트에 관한 어떤 것이 있을 수 있다.

토요일 밤 열기의 존 트라볼타처럼 당신의 발을 더 복잡한 동작에 두드리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비트는 심지어 살사가 한 가지 방법을 움직이게 할 수 있는 종류의 음악을 결정하는 것처럼 보인다. 반면에 산성 록 곡조는 당신이 다른 방법을 움직이게 할 것이다. 우리는 음악이 단순히 음악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신기함, 그것은 삶의 핵심 부분이다. 음악이 없는 세상은 단순히 음악이 없는 하루를 상상하기 어렵다. 만약 당신이 배낭여행을 하고 있거나 황무지에서 나가 있다면, 당신은 전통적인 음악을 듣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자연조차도 음악을 연주한다.

곤충, 새, 바람 모두 그들만의 곡조를 부른다.

저는 이것이 불법적인 무료 음악 다운로드에 기여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여러분은 하루 종일 듣는 음악의 많은 부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우리는 무료 음악을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를 재고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모든 것에 대해 분별력이 있는 한, 그것은 절대적으로 훌륭하다고 믿는다. 만약 있다면, 리믹스, 매쉬업을 홍보하는 사이트가 있어야 하고, 그런 종류의 디자인이 있어야 한다.

결국, 현대 음악의 변화는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사람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다. 나는 그것이 어떻게 나쁜 일이 될 수 있는지 믿기 어렵다.

많은 음악 제작자 소프트웨어는 음악 제작자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단계별 교육 튜토리얼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게다가, 만약 당신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가치가 있는 샘플이 나온다면, 그들은 당신이 자신의 음악을 만드는 각각의 단계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다음 아이디어는 최고의 가격에 맞는 음악, 소리 또는 흰색 사운드 장치를 발견하는 것을 다룬다. 명상이나 휴식을 위해 듣고 싶은 음악을 둘러보는 것이 중요하다. 앞에서 논의했듯이, 어떤 음악이나 배경을 완전히 자유롭게 사용하는 웹사이트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완전히 자유로운 선택은 제한되어 있다.

명상이나 휴식을 위한 적절한 음악을 발견하는 것의 가장 큰 점은 계속 불안해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