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범위 사이의 중간 요소는 플레이어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지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게임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저장 매체에 저장된 재생을 만들 수 있는 저장 요소를 제공한다.

이것들은 추가적으로 제목 화면에 기록되고 다시 입력될 수 있는 구절의 형태일 수 있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은 인간의 행동을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환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게임 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스포츠 컨트롤러를 많은 콘솔에 사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과 함께 개인용 컴퓨터 기술을 위한 장비로 사용하는 것이다. 최신 컨트롤러의 일반적인 컨트롤에는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가 포함됩니다. 콘솔은 일반적으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를 수용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생산자 또는 타사 공급업체로부터 별도의 구매로 사용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노트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래밍됩니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게임을 비교적 단순한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 마이크로프로세서는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이용할 수 있었고, 이는 레크리에이션 빌더들이 추가적인 세부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가능한 범위를 넓혔다. 노트북 하드웨어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가능하게 된 것을 확장했고, 콘솔, PC,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광범위한 하드웨어의 융합과 함께 개발 과정을 단순화했다. 오늘날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들은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상업 및 오픈 소스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보통 휴대성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플랫폼에 걸쳐 있거나, 여전히 특별한 옵션과 스포츠의 직접적인 통제를 위해 그들만의 도구를 만들기로 결정해야 한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게임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진다.게임들은 때때로 물리적 미디어로 얻을 수 있는 확장 팩이나 디지털 배포를 통해 명목상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자료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연장될 수 있다.

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되거나 최초 출시 이후 게임 수익화에 활용될 수 있다.

몇몇 게임들은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2021년까지 온라인 게임에 대한 무역 정의가 없는 것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에픽게임즈 대 애플 사건의 쟁점이 되었다. 제기된 고려사항들 중에는 상호작용 경험의 메타버스를 만든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와 로블록스와 같은 비디오 게임들이 있었고, 애플이 앱스토어에 부과한 요금과 관련하여 더 큰 레크리에이션과 개인 경험 자체가 비디오 게임인지 여부가 있었다.이 웹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경우 내게 필요한 옵션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우리의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는 에너지가 넘치는 운영을 하고 있다.

저희는 사내 친화적인 도움, 구매 후 최대 30일까지 전액 환불, 그리고 선택적인 게임 소비자들이 여러분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추가 구매자 혜택으로 풍부한 사용자 친화적인 도움말 제공. 뱀파이어 서바이버는 불량 라이트 구성 요소가 있는 고딕 공포 캐주얼 레크리에이션으로, 당신에게 던져지는 수백 개의 몬스터에 대항하여 당신의 선택이 빠르게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게 해준다. 엄호할 곳은 없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저주받은 밤 시간에 살아남아 다음 생존자를 위해 얻을 수 롤 대리 있는 만큼의 금을 얻는 것입니다. 죽음이 당신의 투쟁을 필연적으로 끝내기 전에 말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저스는 비디오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해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비디오 게임은 전국 및 전 세계 콘텐츠 순위 요구사항의 주제가 될 수 있다.

영화 콘텐츠 등급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 순위 타이핑은 모든 연령대에서 10대 이상, 성숙도, 드물게 성인 전용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국가 또는 지역 점수 위원회가 참가자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목표 연령 그룹을 결정한다.

대부분의 콘텐츠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그래픽으로 표현될 수 있는 방식으로 폭력의 정도와 성적 콘텐츠 자료에 근거하지만, 약물과 알코올 사용,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도박과 같은 다른 주제들도 인식될 수 있다.

이 판결은 다른 예술 작품에 활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 온라인 게임 단계는 당국의 검열의 최종 결과로 대부분 세계의 나머지 국가들과 격리되어 있으며, 그곳에서 드러난 모든 게임은 엄격한 당국의 평가와 불매를 따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