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친구와 협력하거나 감히 거꾸로 된 솔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호퍼와 아이들과 함께 호킨스와 업사이드 다운 주변의 멍든 미션에 참여하여 수집품으로 가득한 스타일의 복고 여행을 즐기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대한 인용을 포함하여 이 텍스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귀하의 허락 없이 귀하의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가 당사 사이트에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 저작권 침해 통지 절차를 따르십시오. 흙 자전거를 타고 점프를 경험하고, 방법을 수행하고, 통제력을 잃지 않도록 검사하세요! 여러분의 애완동물 사진을 전 세계 박물관의 예술품과 비교해 보세요.게임은 컴퓨터 시스템에 적용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과 반대되는 코드화된 로봇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그리고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은 새로운 게임을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과는 다소 다른 시스템으로 가져오는 훌륭한 방법들이었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많은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과 정신 건강 전문가들은 비디오 게임이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추가로 제기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 통계 질병 분류의 11번째 개정판에 게임 장애를 포함시켰다.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점수 매김이나 궁극적인 보스 싸움과 같은 어떤 종류의 승리나 성공적인 조건을 특징으로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Gone Home과 같은 걷기 시뮬레이터와 That Dragon, Cancer와 같은 공감 비디오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종류의 수익성 있는 상황이 없었던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왔고 이것들이 정말로 비디오 게임이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것들은 여전히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으로 정당화되는데, 이는 플레이어가 어떤 방법으로든 함께 일할 수 있는 게임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CrazyGames는 가장 최근의 그리고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특징으로 한다.

[새 줄]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의 중단 없이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당신의 인터넷 브라우저에 바로 로딩하고 경험의 혜택을 누리세요.비디오 게임은 또한 마음과 신체에 유용하다고 믿어진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향상된 재능을 다른 위치 간에 고려 사항을 교환하는 도전을 포함하는 모션 비디오 게임으로 훈련함으로써 얻을 수 있지만 단일 물체에 집중해야 하는 비디오 게임으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8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 훈련이 특히 젊은 성인들에게 인지적, 감정적 기술에 건설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를 발견했다.이 제안은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가상 현실 헤드셋과 유사한 비디오 쇼 장치에 표시됩니다. 일부 컴퓨터 게임들은 항상 그래픽 디스플레이에 의존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여행 비디오 게임과 노트북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수행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때로는 햅틱 전문 지식과 함께 다른 형태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무역 자체는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하는 것보다 70년대와 1980년대에 각각 미국과 일본으로부터 성장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 사업은 일본, 한국, 중국과 함께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의 주요 기업들이 주도하고 있다.

비록 노트북 과학 학과들이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인 검증사이트 요소들을 수년간 배워왔지만, 게임을 창의적인 매체로 검토하는 이론들은 인문학에서 비교적 최근의 발전이다.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은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이 맨달로리안과 같은 공개를 위한 스테이지 크래프트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척추로 사용해 왔다.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의 판매는 현지인들의 선호로 인해 국제적인 장소에 따라 크게 다르다. 일본 쇼핑객들은 콘솔 비디오 게임, 특히 PC 비디오 게임보다 휴대용 비디오 게임을 훨씬 더 많이 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며, 현지인들의 취향에 맞는 게임에 대한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다.

또 다른 핵심적인 차이점은 아케이드 게임이 서구에서 쇠퇴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본 게임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문으로 남아있다는 것이다.온라인 게임은 서버 구조를 사용하여 동시에 수백 명의 게이머를 지원하는 대규모 다중 플레이어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가능하게 한다.

컴퓨터 게임은 설명자로 사용될 수 있는데, 이러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은 주로 컴퓨터 프로세서의 사용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pc 스포츠는 콘솔 게임이나 셀룰러 게임과 구별되는 수단으로서 주로 개인 컴퓨터나 다른 종류의 다목적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수행되는 비디오 게임을 더 구체적으로 지칭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레크리에이션이나 텔레게임과 같은 다른 문구들은 1970년대와 80년대 초반에 특히 연결된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