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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식적인 참가자에게 훌륭한 포커 경험에 대한 승리의 손을 만들어 보세요. 빅 피쉬는 모두가 정말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는 개인들의 거대한 가정과 같다. 마법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유인원들은 지팡이를 휘두르고, 주문을 만들고, 서로를 산산조각 내도록 발달했습니다.기본적으로 PS5에서 게임을 하는 데 웹 기반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특히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타이틀들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웹 연결이 필요하다. 팀 동료들의 원거리 통화부터 근처에서 포식자를 몰래 유인하는 방법까지 TV 스피커나 아날로그 또는 지원되는 스포츠의 USB 스테레오 헤드폰을 통해 주변 환경이 Tempest 3D 오디오로 활기를 띨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콘텐츠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표현할 수 있는 그래픽 방식, 성적 내용 모두에서 폭력의 정도를 기준으로 하지만 약물과 알코올 사용,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이 등 다른 주제가 인정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최소 연령을 기반으로 하는 주요 식별자는 게이머와 포지가 의식해야 하는 특정 콘텐츠 자료를 설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방법에 의해 사용된다.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은 주로 일종의 엔터 시스템에서 참가자 상호 작용을 처리하고 비디오 출력 쇼에 결과를 표시하기 위해 컴퓨팅 부품을 통합하는 하드웨어인 플랫폼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된다.이 비디오 게임의 그림은 초기에 널리 퍼진 스타일 도움말을 얻었으며, 트론, eXistenZ, 라스트 스타파이터에 해당하는 영화의 전제를 형성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생각과 체격에 추가적으로 유용한 것으로 여겨진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향상된 능력은 액션 비디오 게임을 코칭함으로써 얻을 수 있으며, 다른 장소 간의 고려 사항을 바꾸는 도전을 포함하지만 단일 물체에 집중하는 비디오 게임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8년 체계적인 리뷰는 비디오 게임 훈련이 특히 젊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성인 거주자의 인지 및 감정 기술에 대해 낙관적인 결과를 보인다는 증거를 발견했다.그 이후로, 그 플랫폼은 매달 2천만 명 이 무무샵.com 상의 사용자로 성장했다.여러분의 아기는 점수를 얻고, 게임에서 이기고,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참여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이 평생 학습자로 전환하는 길을 떠나면서 그들의 지식이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은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영화나 TV와 달리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장르로 분류되는데, 이는 비디오 게임이 비디오 게임과 상호작용하는 주요 수단이기 때문이다.유사한 관리 세트는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캐비닛에 구성된다. 새로운 기술 개선은 플레이어가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터치스크린과 움직임 감지 센서와 같은 컨트롤러 또는 게임 플랫폼에 추가적인 노하우를 통합했다. 특정 장르의 비디오 게임에 특수 컨트롤러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레이싱 휠, 라이트 건, 댄스 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모션 감지는 게임에 들어갈 때 참가자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관리를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에 해당하는 다른 기술은 스포츠에 대한 몰입을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