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트럭들은 물건들과 회사들을 제공하는 이웃들을 가로질러 간다. 상점은 특정 상품 또는 회사를 홍보하는 여러 범주의 상점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구매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한 목표 인구 통계에 따라 계층화된다. 대표적인 예로 쇼핑몰, 마을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 등을 들 수 있습니다. 3D 운동화, 구매 가이드, 추가 구매 기능 등이 Google에 제공되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행선지 소매점은 선물 아울렛, 골동품 아울렛,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소매점, 허브 조제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임러에 해당하는 상점을 포함합니다.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한다.

한 지역이나 대도시의 여러 지역에 많은 이웃 소매상 팀이 있을 수 있지만, 휴양지 소매상들은 때때로 이웃 소매상 공간보다 고객 수가 더 많은 쇼핑몰의 절반이다.전국소매협회는 구매자들이 보통 옷을 사고 대학에서 아이들을 위한 준비물을 구입할 때 명절 쇼핑 다음으로 많은 소매업자들을 찾는 것의 중요성을 추가로 강조한다.

NRF 연례 조사에 따르면 2017년에 미국인들은 학교와 대학의 쇼핑에 83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테마와 관련된 상품의 홍보를 전문으로 하는 다양한 종류의 소매점은 서점, 부티크, 달콤한 소매점, 주류 판매점, 선물 판매점, 철물점, 관심 상점, 애완 동물 상점, 약국, 코스튬 상점 및 슈퍼마켓을 포함한다.

다른 경우, 특히 비영리 상점의 경우, 일반적으로 미국 내의 중고품 상점, 영국의 자선 상점 또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오프 소매점으로 식별되는 이러한 판매점에 기본 대중이 물품을 기부한다.

빈티지 가게에서, 일반 대중들은 더 오래되고 찾기 어려운 상품들을 발견할 수 있다.

여기에 아울렛의 사리사욕과 그들의 비윤리적인 관행의 일부와 남성기구 관련된 고려사항이 추가되었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도 비판을 받았는데, 이는 국가 계정을 자극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 품목을 수입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고, 가치 있는 지역 제조업체의 확장을 방해했기 때문이다. 고대에, 시장과 갈라는 상품과 회사의 교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상의 일시적인 특성은 소비자들이 구매 전에 제품을 주의 깊게 검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역사적인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상인들이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점이나 아울렛을 두는 시장의 역할을 했다.전통적으로, 구매 중심지는 바자 또는 시장으로 불리며, 많은 수의 상품을 파는 거리에 늘어선 노점들이다. 창문에서 여분의 물건들을 팔았습니다…봉급을 받는 여행자들의 임금과 가사 비용보다.소매업자들은 밝은 조명, 광고, 매력적으로 구성된 상품들을 이용하여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매력적인 매장을 설계했다. 공급되는 상품은 패션의 광적인 변화의 결과로 끊임없는 변화의 상태에 있다.

아마도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밖에서는 상대적으로 소수의 영원한 상점들이 발견되었다. 대신 고객들은 상인들과 직접 구매 옵션을 언급하는 상인 워크숍으로 걸어 들어갔다.윈도우 구매는 종종 특정 부문에 의해 실행되며, 종종 오락에 관심이 있거나 쾌락적인 쇼핑객으로 인식된다. 레크리에이션 쇼핑은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 참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레크리에이션 쇼핑객은 구매 행위를 즐거움의 한 형태로 보는 소비자이다. 다른 고객들은 추후 구매를 위한 계획 작업의 일환으로 윈도우 구매를 사용한다.

1796년 런던의 팔 몰에 문을 연 하딩(Harding, Howell & Co)이 최초의 믿을 만한 날짜의 디비전 소매점이었다. 이 기업은 여러 부서에서 광범위한 쇼핑 품목을 제공하는 공공 소매 기관으로 설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