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양한 예술적 노력에 적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 온라인 게임 부문은 보통 정부의 검열 때문에 세계의 다른 지역과 격리되어 있으 겜블시티 며, 중국에서 출판되는 모든 비디오 게임은 엄격한 정부 평가를 준수해야 하며,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비방하는 것과 유사한 콘텐츠를 허용하지 않는다.God of War 라그나로크는 당신을 최종 게임에 등장하는 위치에서 새로운 영역에 대해 적절하게 사전에 도달할 수 없는 바나하임, 스바르탈하임, 아스가르드로 데려갈 것이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컬렉션 내 이 다음 편은 다른 갓 오브 워 게임보다 더 다양하고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다양한 장소를 전달할 것이다.2018년에 보고된 게임 과정에서의 게이머들의 태도에 대한 조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를 다루는 핵심 기술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기술로 본다고 말했다. 레크리에이션 그래픽은 종종 게임 프로그래밍의 지시에 따라 게임 플랫폼의 내부 스피커 또는 플랫폼에 부착된 외부 오디오 시스템에 의해 생성되는 소리를 동반한다.

이것은 종종 게임의 배경 음악뿐만 아니라 오디오 제안을 제공하는 참가자의 행동과 관련된 사운드 결과를 수용한다.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 출시일, 트레일러 및 최근 출시된 비디오 게임의 점수를 매주 최신 상태로 확인하십시오.그러나 에레보니아 제국과 칼바르드 공화국으로부터의 긴장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양측의 부패한 장교들이 정치적 논쟁에 갇혀 있는 동안, 마피아와 지하 범죄 조직들은 전쟁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모든 혼란 속에서, 크로스벨 경찰국은 사람들의 믿음을 잘못 배치했다. 신인 요원인 로이드 배닝스, 크로스벨스 시장의 손녀 엘리 맥도웰, 구술꾼을 휘두르는 젊은 마법사 티오 플라톤, 전직 경비원 랜디 올랜도 등이 대표적이다.가장 최근 컨트롤러의 공통 컨트롤은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를 포함한다.

콘솔에는 일반적으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있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제조업체 또는 타사 디스트리뷰터에서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관리 세트는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찬장에 구성된다. 새로운 전문성 향상은 참가자가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선택권을 제공하는 터치스크린 및 동작 감지 센서와 같은 추가적인 노하우를 컨트롤러 또는 스포츠 플랫폼에 통합했다. 특수 컨트롤러는 레이싱 휠, 마일드 건, 댄스 패드와 함께 특정 장르의 비디오 게임에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