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금광업의 주식을 당연히 사들일 수 있다.

금광업을 채굴하고 금광업을 찾는 것은 회사의 실용성에 내기를 걸고 금광업이 기업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부패, 절도, 경영실패와 같은 문제들을 겪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위험한 방법이다. 그러한 요소들은 광산 회사의 주식 비용을 낮출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긴다면 이익은 클 수 있지만, 그것은 안전한 내기와는 거리가 멀다.

18k 금: 750% 순수 스탬프 750 18k는 이탈리아에서 판매되는 최소 금 요건이다. 그것은 14k보다 더 노란색이고 더 유연하지만, 품질을 선도할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보석류 사용에도 우수하다.

전문가들은 금을 소유하는 것이 동전, 막대, 선물, 옵션 또는 주식이든 간에 진정한 부의 축적을 위한 구조를 제공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한다.

그리고 현재보다 그 축적을 시작할 수 있는 더 좋은 시기는 없다.

금은 물리적이다. 당신이 느끼고 만질 수 있는 진정한 상품이다: 당신은 당신의 금고에 가서 당신의 금화와 금괴를 볼 수 있다.

안전과 안전의 감각이 있다.

그리고 이것은 금이 그 가치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무게는 여러 시스템에서 결정되며, 골드가 일반적으로 온스당 미국 달러로 인용되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예: 1400/oz). 여기 온스는 311034768그램인 트로이 오운스다. 다른 나라들이 온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조심해라. 예를 들어, 상형 오온스(영국, 미국, 캐나다에서 인기)는 283495231이다. 그램 판매상들이 가격 책정을 kg당 달러 또는 kg당 유로당 추정을 할 수 있다.

비용은 시시각각 다른 경향이 있다.

첫 번째 거짓말은 혈액 순환의 현금의 양이 경제 상태에 중요하고, 경기 침체, 호황 등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결국, 우리는 화폐 공급과 경제를 실질적으로 매일 미세 조정하는 것을 알게 된다. 안심하라. 뱅크스터 씨와 그만 씨는 사실에 주목하지 않기를 바란다.

종이를 쉽게 인쇄하고 나서 대담하게도 우리가 그의 돈을 전액 갚아야 할 뿐만 아니라, 그의 돈을 사용하는 이점을 위해 그에게 이자를 지불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나의 고리대금이다. 종이 칩을 개발하고, 그들이 돈인 척 한 다음, 그것을 사용한 것에 대해 진짜 이자를 부과하고, 만약 당신이나 내가 그 칩을 인쇄하려고 한다면, 어떻게 될까? 오직 뱅크스터 씨만이 합법적으로 위조할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의 침대 동료인 그만은 그것을 본다.

그리고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채굴하려고 하지 않거나, 단지 잘못된 장소에서 검색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세상에 금이 많지 않다는 것, 그리고 그것이 은하 전체에 정확히 풍부하지 않다는 것, 그리고 세계가 요구하는 것은 금으로 뒷받침된 현금이거나 우리는 이 모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감염 난장판을 다시 복제할 운명이다. 오직 금만이 다른 누군가의 재정적 의무가 아니다. 단지 금은 단지 민간 기업 자유 기업 현금을 뒷받침할 필요가 있다.

연방 정부에 의존하지 않는다. 통제되고 후원된 피아트 머니 골드는 북부 아프리카에서 발견된 금광으로 인해 이집트가 번성함에 따라 5,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단지 국경 안에서 금을 발견하거나 다른 나라에서 금을 복제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강력한 국가나 제국에 관한 것이다.

금은 향후 급격한 인플레이션 정부 지출에서 온스당 5천 달러가 될 수도 있다.

그러나 대공황이 세계와 그 방법을 가지고 있는 후에야 대공황에서 금과 디플레이션에 관한 한, 나는 금이 다시 500달러로 내려가고 백금은 상업적 금속이며 디플레이션 경제에서 다소 약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당연히 금광업의 주식을 많은 증권거래소에서 직접 사들일 수 있다.

매년 수많은 온스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배릭골드(NYSE: ABX)에서 일부 클레임을 소유할 수 있는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크기가 다양하지만 실제로는 1온스의 금을 생산하지 고물상 못했지만 실제로는 이 작은 회사들 중 일부는 정말로 적은 주식을 거래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것을 소유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연구를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급히 팔 수 있는 능력이 없을지도 모른다.

연방거래위원회는 금으로 채워진 1/60 12k RGP에 필요한 것보다 낮은 두께의 금으로 된 품목에 압연된 금판 또는 RGP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낮은 품질은 금으로 채워진 품목뿐만 아니라 제품의 전체 중량의 1/60인 12k 금층을 지정한다.

이 때 Gman은 새로운 통화를 발행하기로 선택하고, 그렇게 하는 동안 오래된 통화에서 6개의 0을 롭스한다.

즉, 10억 개의 오래된 리라 노트는 새로운 리라 노트에 의해 똑바로 바뀐다. 이것을 생각해 보라; 모든 10억 개의 올드 리라는 하나의 리라에 의해 바뀌었고, 그것들은 모두 순환되고 있는 수백만 개의 오래된 억 리라 노트가 있었다.

그러나 금의 공급이 결코 줄어들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의 가치는 또한 한도를 가지고 있다.

금은 우리가 석유나 밀 프랙티를 할 때 소비하는 상품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