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각 빌드는 손님들이 질문을 하거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비고 섹션을 가지고 있으며, 상호작용적인 커뮤니티를 장려한다.

PCPartPicker는 강력한 온라인 도구가 할 수 있는 또 다른 예입니다. 이 사이트는 처음부터 PC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면 끝없는 기사 목록을 볼 수 있으며 독자들에게 풍부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이 접근 방식은 고객이 여러 리소스 중 하나를 클릭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잡지는 육아, 일, 웰빙, 외모, 삶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새로운 아빠들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과 회사를 미리 조사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이 건설적인 구매 전문지식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제휴 아이템의 실제 판매는 해당 상품을 보유한 업체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뤄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클릭할 수 있는 제휴 링크를 가지고 있다고 공개한다면,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시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이름이 될 것이다. 웹 로그 게시의 경우, 제출 과정에서 제품을 처음으로 지적한 후 마지막에 한 번 더 지적할 수 있습니다.계열사 채널이 수십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은 이런 방법론을 통해서다. 제휴 마케팅은 시작하기가 간단하고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 대부분의 제휴 패키지는 부착이 무료이며, 제품을 생성, 재고, 배송하지 않아야 하므로 번거로움/책임감이 줄 오피가이드 오피쓰 어듭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많은 대체 회사로부터 상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게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떤 사용자도 무료 업그레이드를 시작할 수 있으며,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면 업그레이드를 시작할 수 있으므로, 사이트 게스트는 소프트웨어를 쉽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그가 포틀랜드의 에스프레소 아울렛이나 발리의 해변에 없을 때, 그는 아마도 그가 실제로 속하지 않을 다른 고급 시설에 몰래 들어가고 있을 것이다. 내 좋은 친구 맷 조반니시는 내가 아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일지도 모른다. 그는 제휴 웹사이트로 일년에 수백 달러를 번다.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데는 많은 제약이 없기 때문에,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는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이다. 개인(일명 제휴사)은 다른 사람이 만든 제품을 홍보하고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벌어들인다. 그의 웹사이트 외에도, 라이언은 블로거들과 스타트업 설립자들이 그들의 이야기와 수익성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한 검증된 방법들을 공유하는 팟캐스트를 주최한다.

그 팟캐스트는 40만 명 이상의 활기찬 청취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포지셔닝에 추가 트래픽을 가져온다. 개인 이름을 인터넷 사이트 핸들로 사용하는 라이언 로빈슨은 좋은 개인 브랜딩의 예이다.웹 사이트의 다른 종류의 콘텐츠 자료설정에는 제품 비평 및 비교, 블로그 게시물 및 사용 방법 기사가 포함됩니다. Dog Food Advisor는 선택된 틈새에 집중하는 것이 당신의 디지털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를 시작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인 이유를 보여주는 사례이다. 그것은 당신이 공통의 호기심을 가지고 개인들에게 어필할 수 있게 하고 그것을 둘러싼 이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고맙게도, 제휴 마케터로서도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다. 반면에, 앞서 언급한 모든 비용 때문에, 신체 제품은 일반적으로 한 자릿수 내에서 주식 마진을 감소시키는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팅은 수동적인 수익의 잠재력을 제공한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청중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지 않고 무작위로 제품을 밀어내고 그것들을 과도하게 홍보한다.

그들은 목소리와 경험이 있는 누군가가 소음을 걸러내고 그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발견하여 궁극적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결과를 더 빨리 얻기를 원합니다. 자격이 있는 웹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가진 블로거, 출판사, 콘텐츠 제작자들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메일 서명, 웹 로그 게시물 또는 이메일 뉴스레터에 제휴 하이퍼링크를 표시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도구를 쉽게 광고할 수 있도록 각 로고와 광고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라면, 이것은 고려해 볼 수 있는 좋은 파트너십이 될 수 있다.

관심 분야의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를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예를 들어 기술 블로그가 있는 경우 소유한 장치에 대한 리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 응용프로그램을 검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글 검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만들지 마.” 여러분이 깨달은 것을 문서화하는 것은 훌륭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의 진보를 따르는 것에 흥분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그 결과로 기업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업에 어필하며,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제휴사에 이익이 됩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999년에는 광고, 구독,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추가로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