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나 도시는 스포츠 활동 리그 그룹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비축할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multiplayer game)은 편견이 없는 상대나 그룹이 될 수 있는 여러 플레이어의 게임이다. 많은 편견 없는 선수들이 있는 게임은 선수들이 연합을 유형화하고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이론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연구하기 어렵다.우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오늘 공식 가격 이즈 라이트 플링코 펙스 스포츠를 즐기십시오. 즐겁고 반전이 더해진 스크래블 에스크 스포츠. 연필과 종이 클래식 디지털 버전입니다. 야간 운전 전문 지식을 뽐내고 까다로운 주차 장소로 이동하세요. 수십억 개의 벽돌을 파괴하기 위해 공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다운로드, 방해 광고, 팝업 등의 중단 없이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즉시 로드하여 즐기십시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학문적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게임의 날씨, 게임, 가이드라인, 경쟁자에 해당하는 모든 것이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마찬가지로, 참가자는 페널티 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이 축구의 규칙은 아니다. 참가자는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보통 특정한 재능과 행운의 졸업장이 필요하지만, 게임의 규칙을 따르는 것은 단지 규칙에 대한 정보와 그것들을 지키려는 몇 가지 신중한 시도를 필요로 한다; 그것은 종종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체스와 바둑과 유사한 일부 게임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오직 그의 흥미를 위해 기술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되는데,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편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반면에,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보통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는데, 캔디 랜드와 처츠 앤 래더스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거의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샤레이즈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고, 캐치프레이즈, 터부, 픽토리얼, 그리고 유사한 것과 같은, 주어질 커뮤니케이션의 유형에 대한 다른 가이드라인을 포함하는 수많은 산업 변형을 낳았 꽁머니 다. 이 장르는 또한 승자, 패자, 패스워드, $25,000 피라미드와 유사한 많은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양자 스포츠 원칙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신으로 식별되는 것을 개선하지 못하게 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기간 스포츠는 여가를 위해 수행되는 진정한 레크리에이션 또는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이론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될 수 있는 경쟁적 운동을 의미할 수 있다.
게임을 하는 것이 인간 대면 상호 작용의 다른 대안인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사회적 능력을 훈련하기 위한 훌륭한 환경이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 대한 똑같은 오래된 불안과 부담 없이 대화를 시작하고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안전한 영역이다. 단어 퍼즐을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보세요. 온라인 게임을 즐기려면 빠른 스포츠에 참여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려면 비공개로 게임을 즐기십시오.게임 도구와 규칙은 그것을 요구하는 재능, 기술, 행운 또는 그것들의 혼합으로 이어질 것이고,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게이머들이 규칙에 의해 요약된 인간이 만든 전투에 참여하는 시스템으로, 이는 정량적인 결과를 초래한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을 뿐, 그들의 효율성에 개입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전투는 경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