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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게도, PC는 체스와 유사한 전통적인 탁상 게임에서 다양한 수준의 성 롤 대리 공을 거두며, 한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그러한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이끌어낼 수 있다.

보드 게임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플레이어, 소스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추가적으로 플레이어 토큰이 전송되는 맵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그 구분이 명확하지 않고, 많은 게임들이 작품이나 예술작품으로 생각되기도 한다.

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비디오 게임에서부터 완전히 다른 소품(공, 밧줄, 고리 등)과 완전히 다른 종류의 동작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의 기능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과 연결하고 기업 승계에 대한 논의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게임은 조직 행동에 집중합니다.1인용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를 구현한다.

MMORPG 또는 MMORPG로 인식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런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푸스를 포함한다.

2009년 기준으로 가장 성공적인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압도적 다수를 장악하고 있다.

게임은 때때로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조각, 컴퓨터 등의 컴포넌트에 따라 분류되기도 한다.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특유하다.내쉬의 안전한 해답은 내쉬 균형이라고 불린다. 레크리에이션 악기와 규칙은 필요한 기술, 기술, 운 또는 이들의 혼합으로 끝나고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정의는 역사적 과거만큼 적절하게 오락과 게임이 반드시 재정적 획득을 위해 수행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기원전 2600년 초에 증명된 게임은 인간의 전문지식의 절반이며 모든 문화에서 현재와 같다.멀티플레이어 스포츠는 편견이 없는 상대나 그룹이 될 수 있는 많은 선수들을 재창조하는 것이다. 편향되지 않은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플레이어가 연합을 입력하고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이론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분석하기 어렵다. 이러한 맥락에서 기간 스포츠는 여가를 위해 행해지는 진정한 스포츠 또는 수학적 스포츠 개념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 모두를 의미할 수 있다.

목표는 수익성 있는 운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운동을 위한 필요한 상황을 식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