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기억하세요: 모든 전선을 동시에 뽑지 말고, 하나씩 잡아당기세요.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 전선을 고정하는 동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혼란스러워져서 더 많은 자동 수리 손실을 초래합니다

부정적인 피드백(WOM)으로 확인하라는 권고를 받고, ASE나 AAA가 실제로 어디에 게시한 것을 보도록 광고하십시오. BBB와의 깔끔한 점검을 확인하십시오. 약자와 상식이 건강 문제에 제시될 수 있음. 그 어느 것도 실제로 활성화되지 않을 것이다.

먼저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가지고 있다.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차를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라. 그들이 어떤 자동차 가게를 추천하고 어떤 자동차 수리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웃들의 의견을 구하고 그들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경험을 조사하라. 특정한 수리점을 경험한 사람들의 증언을 통해 당신은 수리 가게가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 내릴 수 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 그리고 반사판 등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공식화된 그림자를 볼 수 있고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최악의 경우: 당신이 상담할 수 있는 확신을 고치는 수리 요건, 그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제공자가 수리 완료된 수리와 동일한 움푹 들어간 기술자에게 갔다는 것이다.

연료 평가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 퀵서비스요금 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현대적으로 탱크를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충분한 원인인지 확인해야 하는가? 그것은 물과 응축이 탱크에 올라오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지 녹과 부식이 연료 단어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서 나열된 방법뿐만 아니라 이 자동차 서비스 산업을 위한 기반에서 사기의 좋은 저류를 발견한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쇼핑객 서비스 고객들이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 언더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ASE, A와 제휴한 프랜차이즈에서 발생한다.

AA, BBB, NADA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자동차 바디 트레이닝 스쿨은 보통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는 오픈 하우스를 가지고 있고,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읽는다. 이 오픈 하우스를 사용하여 교사들과 토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사용하고, 무역 바디 수리 기술 과정과 상황에 대한 진로 전망에 대해 알아보라.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를 전화하면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다크 맥주 정중한 전화 안에서 그들과 대화함으로써? 정말 좋은 것 같니? 또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차량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더 높은 곳에서 이러한 상점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라. 또한, 재료에 대한 보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봐라.

이 해에 특별 행사가 열리는 해에는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는가? 광고를 쫓기 위해 신뢰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매우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는 잘못하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주의해야 한다면, 여기 분류된 것을 좁히고 광고를 보거나 구글이 개별적인 이유로 자동차 수리 검색을 하는 몇 가지 유용한 묘책이 있다.

도시 안에서 몇 가지를 고르고, 잘 알려진 발견 스캔을 하라.

먼저 친구, 가족, 이웃이 추천하는 원격 기능을 모두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친구, 가족, 이웃이 방문하는 차량을 누구에게 제공하는지, 또는 그들이 방문하는 것을 만족하지 못하는 이유를 알려주는 경향이 있다.

기본적으로 서비스가 만족스러운지 물어보라. 그리고 당신이 동의했거나 더 좋았을지라도 시장에 들어갔는지 물어보라.

리페어트러스트(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서 열거한 방법뿐만 아니라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 산업 내에서 기반에서 사기의 좋은 저류를 발견한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주택 소유자 서비스 고객들로부터 그들이 바가지 쓴 개념이 없다. 이 언더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ASE와의 프랜차이즈 제휴에서 발생한다.

AAA, BBB, NADA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자동차 수리 – 도로가 있는 자동차가 있다면, 누군가가 수리하는 것을 도와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는 전문 기계가 작동할 수 있는 전형적인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 밖에 있는 거의 개인이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현재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를 지속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이것은 잘 갖추어진 상인을 위한 고객들의 꾸준한 흐름을 의미한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로터가 손상되고 e에 자금을 지불할 수 있는 경우 개인은 교체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