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월별 지급을 하는 가장 큰 책임 중 하나는 큰 스트레스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큰 스트레스를 주는 것 중 하나이다. 은퇴를 위해 투자하거나 자신의 자녀 대학을 위해 저축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 전에, 당신은 여분의 돈을 필요로 한다.

즉, 틈새가 거의 비슷하게 유지되는 것을 보기 위해 끊임없이 빚을 갚는다면 여분의 돈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작은 부채로부터 해방되기 위해 부채 통합을 추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자. 광고는 더 작은 부채에 의해 공격받고, 높은 이자율로 공격받고, 그렇다면 정말로 사람들이 더 많은 부채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다. 따라서, 실제 더 작은 금융 부채를 없애기 위해 큰 신용카드 부채 결제 대출을 추구한다.

따라서 작은 부채와 다른 이자율을 포기하는 대신에, 하나의 부채를 보상하고 하나의 큰 금융 대출을 받는 것은 환상적이다.

연체료: 일부 기관은 당신의 금융 통합 자금에 대해 연체금을 지불할 것이다. 어떤 기관들은 심지어 계획을 수립할 때까지 당신의 당일대출 재정을 지불하지 말라고 말한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당신의 소비자 부채를 증가시키는 연체료를 초래할 것이기 때문에 가장 현명한 결정이 아니다.

무담보부채의 최소상환은 연 21%의 과중한 부담을 감당하기에는 너무 과중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두세 번의 지불을 놓치면, 당신의 최소 지불이 세 배로 증가했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것이다.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주요 혜택은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풍부하게 분명하다.

파산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 옵션은 당신의 신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이 나쁜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파산은 당신에게 이익을 줄 수 있다.

개인이 당신의 빚을 갚을 수 없다. 지불할 수 없다. 신용 점수는 아마도 가장 크지 않을 것이고 파산자들은 그것을 훨씬 열등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파산 신청은 부채 중 일부를 없앨 수 있고 당신이 금융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4) 채무통합의 성과는 상당한 기간의 활력을 되짚어봐야 하는 많은 부채를 사용함으로써 부담을 줄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채무통합은 개인파산으로 가는 큰 단계에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빚통합 회사에 지불된 모든 돈이 잘 소진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어나고 불행하다. 이 상황의 채권자들은 신용카드 채무조정안을 받아들일 의무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채권자들이 허락하는 것을 감안할 때 정말 가치 있는 일이다.

무담보부채 통합감축대출의 두 가지 유형이 있다.

첫 번째 유형은 항상 더 싼 유형은 개인에게 담보를 주는 대가로 대출을 주지만 지금은 은행이나 대출자로 받아들인 신청자 주택이다. 다른 선택은 보통 개인 대출이다. 다른 선택은 개인 대출이다. 즉, 무담보부채 통합을 위한 개인 무담보 대출이다. 확실히, 당신의 신용카드 대출을 위해 당신의 대출을 사용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의 신용카드 대출을 유익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개인 대출을 선택하는 것은 다른 방법으로도 꽤 골치 아픈 일이 될 수 있다.

대출 통합이 작동하는 방식은 금융 기관을 사용하여 당신이 실제로 모든 무담보 대출 상품에 빚지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당신이 원하는 부채의 대부분을 포함하는 무담보 은행 대출, 신용 회선 및 저장 카드 경제 독립 조사 기관이 포함된다. 그러면 당신은 금융 기관에 매달 낮은 수수료를 지불할 것이다. 당신이 중요한 것은 당신이 대출된 자금 제공자가 당신의 오래된 부채를 이해한 후에 더 많은 부채를 회수하기 시작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심각한 곤경에 빠뜨릴 것이다. 당신은 새로운 지출 조치를 사고 싶을 것이다. 낮은 비용을 쓰고 싶고, 그것을 위해 통합 대출로, 파산을 선언하기 위해 부채 지침이 여기에 있다.

당신은 비오는 달을 찾기 위해 돈을 보존하기 시작하는 것이 실제로 행복할 것이다.

통합은 단일 대출을 고려하고 또한 월별 이자 보험료를 활용한 소규모 대출을 충족시키기 위해 큰 것을 권고한다.

따라서 결국에는 하나의 대출과 어떤 하나의 수수료를 남기는 경향이 있다.

많은 이자 요금보다 하나의 이자 가격을 다루기가 더 쉬워진다.

그러나 채무 대출 통합이라는 대답은 여러 가지 채무 통합 축소가 있지만, 사소한 혼란을 가져올 수 있다.

이 부채 구제 프로그램의 근본적인 아이디어는, 몇 명의 채권자들에게 여러 번 지불하는 대신에, 당신은 매달 한 번 외향적으로 만든다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당신은 감면된 이자율과 월간 결제를 마칠 수 있다.

우리의 대답은 정말 간단하다. 보통 이 모든 개인적인 조사를 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그것을 보라. 하지만, 그 두 시간 동안은 당신이 잃어버린 것처럼 보이는 돈의 양에 비해 창백해질 것이다. 단지 두통뿐만 아니라 당신이 낭비하고 있는 시간을 커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한 사람이 당신의 빚을 통합하기 위해 가짜, 알려지지 않은 회사를 이용했다.

수백 개의 회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