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것은 전자 책, 전자 메일 시퀀스, 웹 세미나 또는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다른 유형의 특정 문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정확하고 도움이되는 한, 당신은 당신의 관심 분야에 대한 믿음을 얻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고 전달함으로써, 그들은 참여한 시청자를 개발하고 그들의 틈새시장을 장악했다.

그 전술은 효과가 있었지만, 구글과 페이스북은 이러한 광고들을 단속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성공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다. 시청자들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은 믿음의 영감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깊이 청중을 알 수 있도록,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필요와 고통 포인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출시 된 후에 통과하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상징합니다.

Mailchimp의 구매자 관계 관리는 목표 시장에 대한 세부 사항을 조정하고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잠재 고객이 쿠폰이나 판매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여부 또는 추천을 통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착하는 경우에 귀하의 잠재 고객이 어디에 거주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고유한 제휴사 링크가 있는 확실한 카테고리에서 10 개의 제품 순위를 매기는 게시물을 작성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다.” 그것은 어떤 노출도 건설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귀하의 제품이 낮은 순위를 얻는 경우, 게시는 최소한의 노출을 제공하고 경쟁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변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세하고 명확한 내용을 생성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영향력있는 사람은 자신 만의 브랜딩과 미학이 필요할 수 있지만 모델 리콜 및 인식을 보장하기 위해 모델과 연결되는 요소를 추가해야합니다. 이것은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 언더워치 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Instasize는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탭에서 곧 편집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곳입니다. Shopify에 대한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신용 카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AWeber는 초급 수준의 전자 메일 장치로서 훌륭했으며, 추가로 제휴사로 홍보하여한 달에 최대 2,000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사실, 당신이 지금까지 파이프 라인 메인에서 모든 작은 일을 할 때, 이것은 정말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사람들의 결과로 당신이 그들을 위해하고있는 모든 작은 일에 대해 당신에게 다시 지불해야합니다. 증명은 경험과 비슷하지만, 제품을 활용할 때의 낙관적인 결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것이다.

대상 고객이 상인, 과도한 순 가치가있는 사람들, 투자에 흥분한 개인, 재무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된 경우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방문자를 BigCommerce에 추천하면 구매자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의 200 %를 벌 수 있습니다 (추천 당 500 달러 상당)!), 또는 기업 고객 당 $ 1,500.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여행 제휴 도구이며 이동 당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요트 용선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면 Boatbookings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되고 싶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