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부동산은 보통 전통적인 주식과 채권 투자와 낮은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다.

주식이 좋지 않을 때, 실제 재산은 잘 할 수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일 수 있다.

이러한 다각화 이익은 안정적인 진전을 가능하게하며, 결국 자산 클래스가 비슷한 장기 수익률을 보일 때 더 높은 장기 포트폴리오 수익률로 끝납니다. 위험과 수익은 공정성과 부채 투자의 중간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몇 개의 작은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함으로써 부동산에 투자하기로 선택한다.

몇 채의 집이나 복층 주택은 단순히 실제 집주인이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진정한 느낌을주기위한 훌륭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세입자와 재산은 꽤 많은 것이 아니며 아마도 조금 더 많은 일을 필요로 할 것이다. 대부분의 실제 부동산 구매에는 중요한 금액의 부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기 침체기에, 부채는 당신의 손실을 증폭시키고 당신의 완전한 투자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잃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불행히도 부동산 투자는 모든 강아지와 무지개가 아닙니다.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실제 부동산에 돈을 투자하면 전문가와 단점이 있다.

서비스 자금 수익률의 표준 편차에 대한 3년 후의 계산에 기초한 변동성 프로파일.

알렉시는 부동산 구매자들을 위한 온라인 유용한 자원인 BiggerPockets에 의해 만들어진 기간인 하우스 해킹이라고 불리는 기술을 이용하여 시장에 뛰어들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투자 재산을 점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둘 다 알렉시가 그랬던 것처럼 방을 임대하거나, 다단위 건물의 단위를 임대함으로써 말이다. 이 사이트의 정보 및 분석 담당 부사장 인 데이비드 마이어 (David Meyer)는 홈 해킹을 통해 거래자가 4 가지 항목으로 부동산을 구매할 수 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거용 대출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합니다.

REITs는 소매 부동산에서 콘도 건물, 모텔, 작업장 또는 창고에 이르기까지 실제 재산을 소유한 회사입니다. 당신이 REIT에 구입할 때, 당신은 이러한 재산의 몫을 구입한다.

그것은 단지 주식의 대안으로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는 것과 약간 비슷하다. REIT는 실제 재산을 다룬다.

우리는 우리의 공격적인 우위를 점하기 위해 도시화, 인구통계학, 기술의 경향을 면밀히 관찰한다.

재산은 긴급 복구든 HOA 요금 인상이든 간에 불가피하게 놀라운 비용이 든다. 부동산 구매자들은 추가적인 재정 절감과 함께 놀랄만한 비용에 완전히 대비해야 한다.

해외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호주의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위험하다. 멀리서 부동산을 다루는 것이 더 내구성이 강하며, 당신이 고려하지 않은 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다.

즉시 비교 가능한 거래가 없기 때문에 부동산 가치를 평가하기 위해서는 평가 과정이 필요합니다. 개인 부동산에 사용되는 많은 지표와 벤치마크는 부가적으로 가치 결정에 의존한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S & P 500, MSCI Europe, FTSE Asia Pacific 및 다양한 지역 및 세계 지수와 같이 공개 상장 주식의 지수와는 다른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소매 투자자에게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펀드가 제공하는 분석 및 연구 데이터입니다. 이는 특정 부동산 투자의 실행 가능성과 효율성 및 자산 클래스에 대한 인수된 부동산 및 경영진의 관점에 대한 세부 사항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투기적 구매자들은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특정 부동산 품종이나 지역을 전략적으로 과대평가하면서 부동산 뮤추얼 펀드의 가계에 돈을 쓸 수 있다.

최악의 상황에서, 당신의 플립 홈은 임대 부동산으로 변모할 수도 있다.

물론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투자를 잘 받으려면 훨씬 더 오래 걸릴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이 구매자를 발견할 수 없다면 그것은 해답이 될 수도 있다.

때로는 프로젝트를 시작한 후에 시장이 변하기도 하는데,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은 계속 진행하는 것이다.

투자자는 개인 선택에 참여하기 위해 공인 투자자로 인증되어야하며 공인 투자자로서의 지위를 확인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증권 수수료나 규제 당국도 우리가 제공한 지식이나 자료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실제로 도움이 되거나 인정하지 않았다. 현재 선벨트와 미국 서부 전역의 전략적 고성장 시장 내에서 부가가치와 기회주의적인 다세대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춘 15개의 부동산에 투자하고 있는 펀드. 평택 화양지구 포레나 VTI가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모든 REIT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은 맞다. 일부 사람들은 나와 함께 대부분의 부동산의 결과가 공개적으로 거래되지 않기 때문에 REITs를 향해 “tilt”합니다. 최신 Rational Reminder Podcast (# 219)는 자산 과정의 수익에 대한 데이터를 심층적으로 평가합니다.

비공개 RE가 대부분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비유동성 프리미엄을 제공한다고 가정하지 않습니다. 주택재고에 대한 투자 호황을 누리고 있는 주택시장에 현금을 쓸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은 얼마든지 있다.

Forbes Advisor는 엄격한 편집 무결성 표준을 준수합니다. 우리의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여, 모든 콘텐츠 자료는 데이터 기준으로 정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