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Baseball Reference Batting Glossary, Pitching Glossary, Wins Above Replacement Explainer, WAR 데이터 아카이브, BR 데이터 적용 범위, MLB 및 야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 현지화된 환경 설정을 보려면 브라우저 설정에서 지리 위치 지정 회사를 허용하십시오. 애스트로스는 이미 중요한 수술을 받고 튕겨나오는 부하 중 한 명을 고려해 내기를 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기 때문에, 실제로 그들이 다시 이 일을 성취할 가능성이 있다.

브랜틀리로서는 현재 언론에 말을 걸었고 폭스 26의 마크 버먼이 중계한 바와 같이 그 조직에 대해 할 말이 있을 뿐이었다. 비록 브랜틀리의 지속적인 발전에 상당히 의존하는 최소한의 것일지라도, 재회는 분명히 카드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MLB.TV를 3 월부터 10 월까지 매월 24.99 달러에 매월 스트리밍하십시오.

가디언즈는 화이트삭스의 3경기 콜렉션 스 sweep을 끝냈다. 돈 매팅리는 다음 시즌에 말린스의 감독으로 다시는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하면서, 자신과 그룹 관계자들이 앞으로 회원들을 지도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목소리가 필요하다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조 바이든 (Joe Biden) 대통령은 브레이브스가 승리 축하를 위해 백악관에 팀을 환영하면서 상상도 할 수없는 2021 년 월드 시리즈 우승을 위해 10 월의 화가 난 왕으로 끊임없이 알려질 수 있다고 말했다. MLB 그룹들은 어떤 선수도 항복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아론 심판에게 투구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 같다. 61번 아니면 62번. 마이클 홀리는 그것을 우스꽝스럽다고 부르는 반면 짐 트로터는 그것을 비겁하다고 부른다. 양키스의 애런 분, 제리트 콜 퇴장 vs. 레드삭스 5년차 감독이자 베테랑 투수는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짜증나는 이닝에 이어 던져졌다.

나는 그것이 매우 불편하고 다른 어떤 경우에도 훌륭한 앱의 유일한 단점이기 때문에 그것이 단기적이기를 기도한다.

그것은 5 별이어야하지만 그 하나의 결함은 그것을 4로 떨어 뜨릴만큼 충분히 큽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호주에서 LA 다저스를 상대로 2014년 시즌을 시작했다. 팀은 46,000 명의 좌석을 갖춘 역사적인 시드니 크리켓 경기장에서 서로 공연했습니다. 이 두 경기는 그 나라에서 열린 첫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경기였다. 비디오 게임은 Diamondbacks의 홈 비디오 게임으로 간주되어 Chase Field에서 79 개의 홈 게임을 수행했습니다.

먹튀다자바 가장 수익성이 높은 것은 미국협회(1882~1891)로, 일반적으로 맥주와 위스키 리그라고 불리며, 관중들에게 알코올 음료를 판매하는 것을 허용한다.

수년 동안 NL과 미국 협회 챔피언은 포스트 시즌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만났습니다. 월드 시리즈에서의 첫 번째 시도였습니다. 두 리그는 1892 년에 단일 12 팀 NL로 합병되었지만 NL은 1899년 시즌 이후 4 개 그룹으로 떨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1901년 AL의 반 존슨 대통령 밑에서 아메리칸 리그가 결성되었고, 그 결과 게이머들을 위한 입찰 투쟁은 광범위한 계약 파기와 허가된 분쟁으로 이어졌다.

Eovaldi의 복귀는 포스트 시즌 논쟁에서 근절 된 이후 오랜 시간을 보냈던 Red Sox에게는 중요하지 않지만 투수 자신에게는 중요합니다. 32세의 Eovaldi는 4년간의 68MM 계약의 마지막 시즌을 마무리하고 있으며 시즌이 끝나면 자유계약선수(FA)가 될 예정이다. 그는 어깨 부상으로 한 달 이상 결장했기 때문에 오늘 복귀하면 yr이 끝나기 전에 두 번의 선발 등판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밝힐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그렇게 되면 삭스는 Eovaldi에 대한 적격 제안을 저울질하면서 더 많은 자료를 얻게 될 것이다. Roger Maris Jr.는 그의 아버지의 ⁇ 를 원하고 현재 Aaron Judge의 ⁇ 아메리칸 리그 싱글 시즌 홈런 보고서가 리그 전체 마크로 인정 받기를 원합니다.

1947년 4월 15 일, 로빈슨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와 함께 26,623 명의 관중 앞에서 Ebbets Field에서 메이저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흑인 야구 팬들은 그들이 독점적으로 따라온 흑인 리그 그룹을 버리고 도시에 왔을 때 다저스를보기 위해 몰려 들기 시작했습니다. Robinsons 프로모션은 신문 작가와 백인 메이저 리그 선수들 사이에서 전형적으로 건설적이지만 혼합된 리셉션을 만났습니다. 레오 듀로처 감독은 팀원들에게 그가 노란색이든 검은색이든 얼룩말처럼 줄무늬가 있든 상관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의 상사이고 나는 그가 수행한다고 말한다.

1958년 메이저 리그 야구 시즌은 아마도 메이저 리그 야구를 전국 리그로 만드는 중추적인 시즌이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