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것은 믿을 수 없는 예산일 수 있습니다.어떤 광고주들은 그 키워드 문구를 위해 광고를 따라갈 때마다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이 사람들은 이 높은 가격에 입찰하지 않고 이익을 창출하지 못했습니다.그래서 아마도 실제 돈을 벌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 질문에 대한 짧은 대답은 다음과 같다. 물 https://pixt.is 론, 아이템은 공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이해하지 못한 채 생각만 할 것이다. 유튜브가 하는 일을 사냥하자는 제안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시각화하는 많은 미시공간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사람들에게 모든 수단을 동원하고 싶을 뿐 아니라 사람들에게 주고 싶은 위대한 정보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올 유튜브에는 많은 정보들로 인해 스스로 약간의 자원을 쉽게 얻을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너무 오랫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어렵다. 만약 시청자들이 더 원한다면,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더 달려야 하고, 또한 당신의 비디오가 짧을 때, 그리고 전체적인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많은 정보를 작은 조각으로 잘라내고 더 많은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 정보

하지만 가장 많은 트래픽 중 하나는, 유튜브 마케팅에서 유투브에서 피사체를 주의할 수 있고 어떤 피사체가 가장 뜨거운지 볼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저는 아기들이 웃는 동영상을 올렸고, 사람들이 웃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효과 –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유튜브 동영상은 대개 자신의 친구나 가족 동료가 시청자에게 공유한다.

그 결과, 동영상에 대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곧 여러분의 인기는 높아진다. 당신의 직업이 실제로 그렇듯이 좋은 비디오를 업로드해야 한다.

더 이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친구, 댓글, 시청률을 바로 올리지 마십시오. 옛날 방식대로 하는 것에 집착한다.

요즘 나는 비디오에 댓글을 달고 새로운 반 친구들을 약에 빠뜨린다.

심지어 제품과 솔루션도 입력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만들기 위해 검색하고, 키워드는 제목에 없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어떤 주제에서 주목한 적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시간 관리 비디오를 찾고 있다면, 그리고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다시 올라왔다면, 당신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비디오 마케팅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에 대한 이해를 얻는 것이다. 어떻게 이것이 필요할까? 동영상을 홍보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하는 마케팅 담당자로 인해 YouTube에 가서 동영상을 시청하십시오. 개인이 모든 형태의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YouTube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YouTube가 역동적인 온라인 이웃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주제 중심의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대해 논평함으로써 그들의 이름을 얻어야 한다.

사람들에게 첫인상을 바탕으로 당신을 평가할 기회를 주는 방식이다. 그들이 당신을 사랑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은 훨씬 더 앞서 도달하는 것에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상자 이론에서 정말로 벗어난 것은 당신의 정보를 뒷받침하기 위해 사용된다. 당신의 카드에 있는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들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을 보러 가는 것은 오류라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유튜브에 업로드해서 당신이 동료, 가족 또는 친구들을 보여주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누구라도 최고 수준으로 되돌아갈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유튜브 마케팅은 어려운 시련이 아니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키워드 사용과 관련된 특별한 관계로 키워드를 최대한 주의해서 판단할 필요가 있으며, 그 후에는 유튜브 시프트에 동영상을 간단히 로드해야 한다.

심지어 어떤 사람이 당신이 입력한 키워드로 어떤 비디오를 검색하고, 그 키워드는 제목에 없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의 오프 토픽은 그것을 알아차린 적이 있는가? 시간 관리 비디오를 찾고 있는데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와서

바이러스 효과 –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에 대해 환기시키는 흥미로운 유튜브 비디오는 대개 친구와 가족 구성원을 사용하여 시청자가 공유합니다. 결과적으로 비디오에 대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곧 인기가 높아집니다. Gratis는 최고 수준의 비디오를 업로드해야하고 작업 완료

재생 품질에 대한 인식을 구축하는 것은 많은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인지도를 구축하는 링크를 게시하는 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싶어하게 하는 데 즉시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에 관한 기사와 영화에 대한 리뷰도 매우 유용하다. 심지어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그것을 게시하는 것조차도 그것을 좋은 경험으로 얻을 수 있다.

상태 메시지, 사료, 트윗은 모두 이러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쉽게 비디오에 사용자를 직접 안내할 수 있다.

웹사이트 방문객들에게 그 비디오를 알게 하고 나서 마케팅은 그 자체로 거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