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50년 전에 민간 은행들이 번창하기 위해 주식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부자가 부자가 되는 방법을 투자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이 뉴욕 증권 거래소(NYSE)를 설립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나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

주식시장에서 이익과 손실이 함께 작용하는 경우,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트레이더는 절대 없다.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트레이더는 결코 선택의 이익 손실을 입히지 않는다. 따라서 만약 당신의 주가 하락 중 하나가 하락한다면, 항상 당신이 먼저보다 앞서고 가장 확실한 비트맨까페 것은 당신이 대부분의 주식이 이익에 있는 한, 당신은 괜찮을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신참을 가르치고 잘 가르쳐줄 전문가는 항상 예리하다. 거래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감각을 세워야 할 것이다. 거래소에서 수익성 있는 거래로 안내할 것이다. 몇몇 트레이더와 비즈니스 전문가들은 웹나를 준비하고, 온라인 워크아웃 세션을 통해 새로운 옵션 트레이더에게 이익을 준다. 시장에 위치한 몇 가지 심각한 양의 연구를 자세히 살펴보자. 이것은 주식 거래에서 당신의 재정적 성공을 유지할 것이다.

1단계: 만약 당신이 이 시장을 위해 더 신선하다면, 실제 시장에서 평판이 좋은 브로커들의 전문지식을 선택해야 한다.

브로커 서비스로 시작할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일상의 꾸준한 직업 일정과 함께 바쁜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은 당신의 모든 거래 활동을 관리하도록 브로커에게 맡길 수 있지만, 주식 시장의 전문가로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주식(또는 주식)과 관련된 가격은 회사의 가치 변동에 따라 정확히 오르내릴 수 있다.

그러나 주식이 지불된 사람보다 낮은 경우, 그 가격으로 주식을 팔지 않는 한 느슨한 돈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주식이 주식 반등과 관련된 경우 (그리고 만약) 종이 손실에서 회복할 수 있다.

그러나 항상 주식은 보증된 헤드백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특별한 수준의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의 거래 관행의 추세를 기록하거나 뒤지는 것은 당신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과거의 거래 추세를 검토하는 데 시간이 걸리면, 그들은 손실이나 이익을 초래하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은 이전에는 확실히 주식 시장에서 확실한 총성이 없었지만, 이러한 경향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 활동을 능숙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주식을 팔기 전에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할 때, 또는 그 밖의 노력을 포기할 때, 회사는 가까운 미래의 주식 소유권이 당신이 일단 구매되면 회사와 할 일을 공유해야 할 때를 아는 대부분의 남성이나 여성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투자 아이디어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런 이유로 사람들은 항상 당신의 가장 건전한 상담을 위해 그들의 주식 중개인을 바라볼 것이다. 투자하고 싶은 사람은 사실 전투의 절반이며, 그들의 표면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들이 시장 추세에서 수행하고 있는 것은 완전히 다른 시도다.

더 나아가 두려움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반대로 그들을 붙잡아 두는 것이 실제적인 매력이다. 웹스터는 기대나 위험에 대한 인식으로 인한 불쾌하고 종종 강한 감정에 대한 두려움을 정의한다.

그것은 돈과 관련된 두려움(특히 돈을 잃는 것)이 진정한 문제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사람들을 통제할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사람들을 괴물로 변화시킨다.

학습 여정에 완전히 관여하는 다양한 무료 도구들이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주식 시장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가상의 주식 시장 계정을 준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걸지 않고 투자 기술을 연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른 사이트들은 주식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각적으로 자세히 보여주고 정의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암스테르담 주식 거래 게임이 처음으로 도입되고 지속적인 직업에 개척된 17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여기에는 공매도, 옵션 거래, 부채 지분 스왑 및 상인 금융이 포함되었다. 오늘날 지구상의 거의 모든 선진국은 개인 주식 전문 틈새를 가지고 있다.

1929년 초까지 개인은 주식을 거래하는 데 더 많은 돈을 투자했다. 1이 가능한 이익을 끝내고 싶어했기 때문에 개인은 주식을 거래하는 데 앞다 몰두했다. 수익은 너무나 확신에 차서 아무도 다른 곳을 생각하고 싶어하지 않았다.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낮아지고 낮아졌다. 수수료가 하락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수수료 매수를 무시할 수도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주석에 대해, 그들은 더 이상 주식의 방향을 추측하는 비용을 충족한다.

그들은 더 이상 강요받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