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3-14 시즌은 39 개국을 대표하고 리그의 20 % 이상을 차지하는 오프닝 저녁 로스터에 92 명의 전세계 선수가보고되었습니다. 2017-18 시즌의 시작은 42 개의 국제 위치를 대표하는 108 명의 국제 게이머가 4년 연속 최소 100 명의 전세계 플레이어와 각 그룹이 최소 1 명의 국제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2018년 피닉스 선즈는 세르비아 출신의 이고르 코코시코프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영입해 캐나다 출신의 임시 감독 제이 트리아노를 대체하면서 코코시코프 감독이 NBA 팀의 사령탑으로 변신한 최초의 유럽 감독이 됐다. 스테로이드 및 기타 성능 향상 약물의 사용을 막기 위한 NBA의 조치에 관한 정부 개혁에 관한 하원위원회.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선수가 코칭 캠프에서 무작위로 테스트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공통 시즌 동안 세 번 더 검사되었습니다.

Giannis Antetokounmpo, 그리스 | 밀워키 벅스와 NBA 챔피언, 2021 NBA 파이널 MVP, 2 번 NBA MVP, 2017 Most Improved Player, 5 번 NBA 올스타. Hedo T ⁇ rko ⁇ lu, 터키 | 2008 Most Improved Player Award 수상자, 2010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의 모든 토너먼트 스태프 멤버.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NBA의 가장 큰 세계 시장은 중국에 있으며, 약 8 억 명의 시청자가 2017-18 시즌을 시청했습니다. 2017년 현재 NBA의 인기는 2016 년에서 17년 사이에 시청률의 34 %를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더욱 감소했습니다. 동시에 흑인 시청률은 47 %로 상승한 반면 히스패닉은 11 %, 아시아 시청률은 8 %를 기록했습니다.

실버는 허가받은 권한 내에서 정지를 늘리거나 금지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그는 팀의 매각을 압박할 수 없다). 가장 매력적인 요소는 프로젝트와 참가자를 돌볼 회사를 찾는 모든 시간입니다. Michael Holley와 Jim Trotter는 Robert Sarver가 Phoenix Suns와 Mercury를 홍보할 것이라는 소식에 반응하고 Sarver가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지 않았다는 데 동의합니다. NBA, ABA, WNBA 및 유럽 최고의 경쟁자를위한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점수 및 기록. Sarver Suspended Workplace Misconduct Investigation 1년 후 리그는 또한 Suns와 Mercury 소유주에게 1,0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다. Congolese Dikembe Mutombo는 1991년 NBA 드래프트, NBA 수비형 올해의 선수 4 회, NBA 올스타 8 회, 명예의 전당에서 4 번째 결정을 내렸다.

워리어스는 캐벌리어스에 반대하여 2017년과 2018년 결승에서 우승했다. 19 해외안전놀이터 98년 NBA 주택 소유자는 새로운 노동 협약에 도달할 때까지 모든 리그 기업을 일시 중지하는 잠금을 시작하여 시즌이 절반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샌 안토니오 스퍼스 (San Antonio Spurs)는 1998-99 시즌 말에 챔피언십을 획득하여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 한 전 ABA 그룹이되었습니다.

가장 가치있는 선수상은 본질적으로 그 시즌에 가장 유용하다고 여겨지는 선수에게 주어집니다. 또한 Sporting News는 프랜차이즈의 이익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업무를 수행했다고 판결한 일반 감독관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임원 상을 수여합니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 시즌을 보낸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을 받아 직원들을 두 번째 결승에 진출 시켰습니다. Golden State Warriors는 Splash Brothers Stephen Curry와 Klay Thompson이 이끄는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Cavaliers를 물리 쳤습니다. Cavaliers와 Warriors는 결승에서 서로 대결하여 기록적인 4 연속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서부지구 3개 팀 순위 매기기 서부지구 상위 명단 평가 30개 팀 모두가 다음 달 경기를 시작하는 것보다 일찍. 30 개 팀 모두가 다음 달에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동부 컨퍼런스에서 가장 높은 명단을 평가하여 동부 3 대 그룹 순위를 매겼습니다. 토론토는 떠오르는 스타 반스인 시아캄을 앞지르고 싶어하는 대체 선수로서 비수기에 큰 인기를 끌지 않기로 결정했다. NBA 및 NBA 회원 직원 식별은 NBA Properties, Inc. 및 각 회원 팀의 정신적 자산입니다.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테리 포터, 케빈 덕워스, 제롬 커시, 벅 윌리엄스 등 팀 동료들에게 둘러싸여 포틀랜드의 운명은 다시 높아졌다.

매직 존슨, 래리 버드, 마이클 조던이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처럼, 초월적인 유명인은 프랜차이즈보다 시장에 내놓기가 훨씬 간단하다. 르브론 제임스 덩크슛의 하이라이트 릴은 평균 벤치에서 5패스 플레이보다 더 눈에 띈다. 스타를 만들고 지원하는 것은 리그의 임무 주장, 또는 그 중 상당 부분으로 바뀌었다. 모든 NBA 및 모든 fav에 대한 정보와 평가가 포함된 맞춤형 FanSided Daily 전자 메일 전자 뉴스레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