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커리큘럼에는 사회 교육에 관한 이론, 사회 연구를 가르치는 방법, 사회 학자에게 요구되는 가치, 태도 및 정보를 개발할 수 있는 중등 교수 사회 연구를위한 일반적인 사회 교육이 포함됩니다. 대학생들은 교육자의 관점에서 사회과학 이론에 대한 폭 넓은 정보를 습득한다.

이 부서는 전자, 반도체, 통신, 경영 등의 분야에서 엔지니어링 원칙과 전문 지식 및 관련 교육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학자, 카운슬러, 학술 이사, 연구원 및 정책 입안자가됩니다. 이 대학은 학부생부터 설립된 교육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3,000 명 이상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주요 연구 분야는 학문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학생들은 이론 및 실험 수업을 통해 아이디어, 과학적 고려 및 문제 해결 능력을 연구하여 화학 학자로서의 경험을 개발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정보와 화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컴퓨터를 이용한 교육 방법을 향상시키기 위해 컴퓨터 화학 수업을 개설했습니다. 국가의 국제 경쟁력의 원동력이 국민의 수학적 에너지에서 비롯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수학연수를 실시할 수 있는 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이 논리적 분석, 예술적 사고와 유용성, 완전한 판단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 대안으로는 학술 기관에서 일하는 것, 다양한 비즈니스 회사 선택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이 있습니다.

Lenape (Delaware Nation, Delaware Tribe, Stockbridge-Munsee), Shawnee, Susquehannock 및 Wahzhazhe Nations. 토지 부여 기관으로서, 우리는 그 땅의 정상적인 관리인을 인정하고 존중하며 책임있는 청지기 직분을 파악하고 모델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또한 그 땅의 더 긴 역사와 그 역사에서 우리의 위치를 인정합니다. 우리는 이웃에 대한 헌신과 엄격한 연구 전통에 의해 지식을 얻을 수있는 활발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국가 및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구별합니다. 교육 대학에서 우리는 학생들을 모으는 방법, 최첨단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 및 강점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 인 학제 간 업무에서 상호 작용합니다.

올해 교수진은 7년 연속 높은 자리를 지키며 No. 전국 최고의 온라인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의 연간 평가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을위한 공립 대학 중 14 개. 특수 교육부는 장애인과 그 가정이 기업과 교육에 동등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특수 교육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교육, 상담, 심리학, 더 큰 학교 교육, 평가 및 기타 분야의 학생과 지도자를 배출합니다. 우리의 패키지는 다양한 분야와 분야의 세계적 수준의 컨설턴트가 이끌고 있습니다. 3 월에는 Charles County Public Schools® 2022 올해의 교사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녀는 ACE에서 두 개의 석사 학위를 취득하도록 영감을 준 것과 학생들의 교육을 계속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의 교사 자격을 사용할 계획을 공유합니다.

석사 및 박사 과정을 위해 매우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관련 작업을 준비해야하는 대학원 교수진에 등록한 대학생 및 추가 자습서 검사. 대부분의 과정은 체육 교육 원칙과 학문적인 한국 체육 수업을 기반으로한 실용적인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2000년 이래로이 시설은 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Ph.D.를위한 체육 수업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학생이지만 전문적인 개선을 지원합니다. 수업 과정에서 4년 후에는 중등 교육 자격을 취득할 수 있으며 성공적인 강사 인증 시험을 마친 후에는 체육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시설은 대학원 분석에 영향을 미치고 교수는 경력 경로를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ducation-Colleges에서는 교사, 직원, 대학생 및 fogeys의 기술과 에너지를 모집하여 빈번한 학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행동 과정을 홍보합니다. 재향 군인은 G.I.를 통해 고등 교육 기금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GI Bill® 비교 도구를 사용하여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배우고 학교별 장점을 비교하십시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찾아 자신의 경력을 발전시키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다. 존경받는 대학, 유연한 형식 및 즉시 적용 할 수있는 지식으로 모든 패키지는 다음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