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타일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유사한 많은 게임 쇼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에는 단순히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끼는 관중이 있을 수 있다.
그룹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활동 그룹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을 향해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하는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조립은 종종 어느 정도의 재능과 행운을 필요로하지만, 스포츠의 원칙을 따르는 것은 단지 원칙에 대한 지식과 그것을 준수하기 위한 몇 가지 신중한 노력을 필요로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종종 그들의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나는 최근에 첫 번째 HCR을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은 꽤 좋은 스포츠입니다. 하지만 그것의 속편과 비교하면, 그것은 100만 개의 팝업 광고가 있는 어떤 무 롤토체스 대리 료 게임 웹사이트에서 오락처럼 느껴진다. 광고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그들은 이 레크리에이션에서 약간 짜증이 나지만 결코 큰 걱정거리는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얻고 심지어 잠금 해제하는 것이 얼마나 번거로운 지에 대해 불평하지만 (나는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달 착륙선), 나는 그것이 모든 자동차를 실제로 더 특별하게 느끼게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간단합니다 –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개발자에게 크고 작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회사 사이트를 방문하여 CrazyGam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치는 것은 보통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성공적인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을 위한 필수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선수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상대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게임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자습서 철학자 일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규칙, 경쟁자와 같은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를 서로 닮은 다양한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게임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궁극적인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산업 기술은 엄격한 학업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추측 게임은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지식의 핵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대상은 실제로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본질적으로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수 있으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비교 가능한 통신 유형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상당히 많은 산업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들은 혼자, 팀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게이머는 사람들이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즐겁게 지낼 때와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게이머는 자신의 차례대로 게임을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대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