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예를 들어 NYT의 Wirecutter 파트는 상품을 검토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나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이 제품으로 성공한 사례를 보여줄 방법을 찾는다면, 청중들은 똑같은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능성에 열광할 것이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 부분에 언급된 제휴 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더 행복했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청중에게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직접 알아야 하고,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또한, 제휴 지불금은 처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향이 있음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하이퍼링크가 구매 또는 리드를 발송한 후 네트워크가 1개월, 2개월 또는 심지어 3개월 후에 지불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이것은 제휴 프로그램을 악용할 수 있는 고객들을 단념시키기 위한 일반적인 후속 조치다.

따라서 현금을 벌기 위해 창고에 재고품을 보관하고 싶지 않다는 점에서 둘 다 동일합니다. 낙하산 운송은 일반적으로 브랜드를 대신하여 고객에게 배송하는 제조업체 간의 관계를 포함합니다. 그들은 때로는 알지 못하고 순진한 전망을 이끌어 내고 마케터를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가난한 조언이나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제품에 보이는 당신의 웹 사이트에 “주의 선택”을 추가로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방문자는 광고주를위한 판매와 깔때기를 통해 구매자를 밀어 붙인 제휴사로서의 수수료 지불을 초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한 가지를 보게됩니다. 이 단계에서 철저한 것이 커뮤니티를 원하는 것과 일치시키고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므로 가치가 있습니다.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선택한 관심 분야를 전문으로하며 시청자에게 호기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 관리 기술, 건강 추적기 또는 은행 카드 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 덕분에 오늘날 제휴 마케팅의 주요 얼굴 중 하나입니다. 육체적 인 제품을 만드는 것은 일반적으로 엄청난 투자와 위험을 동반하기 때문에 디지털 제품을 만드는 방법 만 보여줄 것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와 기업은 쇼핑객을 상대하고 그들이 구매한 것에 만족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흔히 작가라고도 불리는 이 제휴사는 잠재적인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방법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이거나 회사일 수 있다.

다른 문구에서, 제휴사는 고객에게 가치가 있거나 도움이된다는 것을 고객에게 알리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정상적인 제휴 경로를 택하기보다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키스톤 카지노 총판 모집 제품인 WB-1병 출시에 대한 의식을 쌓았다.

일단 당신이 갈 수있는 별개의 세그먼트와 웹 사이트가 있다면,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시간입니다.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많은 프로그램은 자신의 회사 제품을 판매하는 목적으로 상인이 직접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계열사가 판매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많은 경우 서비스 제공 업체와 네트워크는 동일하며 일부 회사는 자체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우리는 여기서 우리의 토론을 느슨하게 하는 동안 이 마지막 두 실체를 결합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게시자는 서비스 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