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개가 집 주인의 복지와 복지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개인은 강아지와 함께 모든 연령대의 송곳니가 일반적으로 개인을 아프게할 수 있는 위험한 세균을 옮길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개들의 세균은 경미한 피부 감염에서부터 심각한 질병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병에 걸리지 않도록 자신을 방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송곳니를 다루거나, 돌보거나, 먹이를 주거나, 청소 한 후에 손을 완전히 씻는 것입니다.

그러나 중성화는 남성의 여성 송곳니와 전립선 암에서 요실금의 위험을 증가시키고 남녀 모두에서 골육종, 혈관 육종, 십자 인대 파열, 체중 문제 및 당뇨병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백악기 | Paleogene 멸종 사건은 6 천 5 백만년 전에 발생하여 공룡에 대한 마무리와 주요 육식 동물의 출현을 소개했습니다. carnivoran이라는 이름은 Carnivora 주문 회원에게 주어집니다. 오늘날 모든 육식 동물이 곤충을 먹는 Aardwolf와 같은 육식 동물은 아닙니다.

2018년 세계보건기구(WHO)는 전 세계적으로 5만9000명이 광견병으로 사망했으며 아시아 59.6%, 아프리카 36.4%가 광견병으로 사망했다고 보고했다. 광견병은 송곳니가 가장 중요한 매개체 인 질병입니다. 중요한 개 물기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어린 시절 중후반의 아이들은 개에게 물린 가장 중요한 비율이며, 윗부분과 목에 부상을 입힐 위험이 더 크다.

그 결과는 주로 캘리포니아에서 41,514 명의 코호트를 배우는 데 기반을 두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송곳니를 소유하고 일부는 고양이를 소유하고 일부는 애완 동물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작은 Chihuahuas에서 거대한 Great Danes에 이르기까지 모든 품종과 그 사이의 장엄한 개똥 지빠귀는 매우 다양한 종입니다. 우리의 가장 친한 동료들과 털복숭이 관계는 우리에게 애정과 동반자를 선물하지만, 많은 개들은 국내외에 유기견무료분양 서 방치, 착취, 잔인함에 직면해 있다.

8분 간격으로 산책하는 것부터 1-3분 동안 앉아 있는 것까지, 개들은 그들의 좋은 행동을 자랑한다.

AKC Humane Fund는 책임있는 송곳니 소유권에 대해 일반 대중을 교육하기 위해 전국의 애완 동물 관련 기관에 보조금과 자원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모든 미국 켄넬 클럽 개 품종의 공식 목록입니다. 울타리는 당신의 송곳니 방을 제공하지만 야생 동물로부터 그것을 보호하고 낯선 사람들이 당신의 송곳니와 상호작용할 가능성을 줄일 수도 있다.

외부에 묶인 송곳니를 유지하는 것은 이롭지 않다. 게다가 묶여있는 개들은 보통 울타리가 쳐진 마당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이들보다 물어뜯는 경향이 있다.

개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의 역사적인 DNA 증거는 초기 송곳니의 고고 학적 보고서와 혼합되어 송곳니가 독립적으로 길 들여 졌던 다양한 경우를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개들이 길들여진 장소에 대한 설명은 모두가 약간 옳았기 때문일 것이다.” 라슨은 연구에 수반되는 발표에서 말했다. 개는 Barthesian 의미에서 기표와 기의입니다. 그들은 자아와 타자 사이에 선을 긋는다(우리가 지금 인간화한 방법으로는, 그러나 그것들을 물건으로 사용한다). 누군가 핏불을 애완동물로 키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 요크셔 테리어와 아는 사이라는 가정과는 아주 다른 ─ 가정을 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