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Secure our Smartphones라고 불리는 Change.org의 온라인 청원서는 스마트 폰 제조업체가 도난 당하면 사용할 수 없도록 장치의 킬 스위치를 설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2013년 6월 10 일, Apple은 2013년 10 월에 데뷔한 결과 후속 iPhone 운영 체제에서 킬 스왑을 설정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1년 연구에 따르면 학교 대학생의 90 % 이상이 운전 중 텍스트 콘텐츠를 조사했습니다. 운전의 위험에 대한 과학 문헌은 휴대 전화에서 텍스트 콘텐츠 메시지를 보내거나 운전 중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제한적입니다. 유타 대학의 시뮬레이션 검사는 문자 메시지를 보낼 때 주의 산만과 관련된 사고가 6배나 증가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일부 휴대 전화는 직접 셀 청구 방식을 통해 또는 휴대 전화 및 판매 목적이 주제 통신 근처에서 지원되는 경우 비접촉식 자금을 통해 모바일 자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NFC가 장착된 휴대 전화를 통한 비접촉식 지불을 가능하게하려면 생산자, 지역 사회 운영자 및 소매점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상대 통신사보다 추가 장소에서 속도가 빠른 미드밴드를 갖추고 있으며, 현재 출시된 5G폰은 모두 미드밴드를 지원한다.

순전히 여기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가진 전화를 선택하는 대신 완전히 다른 가치 포인트에 걸쳐 광범위하게 펼쳐지는 전화 목록을 발송하려고했습니다. 이 레코드는 일반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최신 가젯을 중심으로하지만 간신히 오래된 전화기에서도 큰 가치를 발견 할 수 있으므로 쇼핑 라운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휴대 전화에는 휴대 전화를 식별하는 국제 모바일 장비 ID 번호가 있습니다.

휴대전화는 우리에게 새로운 모델을 제공하지만, 반드시 서로 의사소통하는 우수한 기술은 아니다. 그들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이것들과 우리를 연결시켜 주지만, 공공장소에서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낯선 사람들로부터 우리를 제거한다.

우리의 지속적인 접근성과 빈번한 정보 교환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하다. 그러나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 집단 생활과의 단절을 요구하거나 장려한다면, 즉 사회를 문명화하고 견딜 수 있게 만드는 자발적인 만남과 일상적인 품위의 침식이라면 끔찍한 아이러니가 될 것이다. 왜 이러한 휴대 전화 대화는 두 명의 낯선 사람이 야간 계획에 대해 수다를 떨거나 아버지 나 어머니가 고집 센 아이를 꾸짖는 것을 듣는 것보다 더 귀찮게합니까?

무선 통신이 자연에 대한 그 자체의 경이로운 승리라는 것은 분명 사실이다. 그러나 휴대전화 통화는 만리장성 꼭대기에 서 있는 것보다 훨씬 덜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만리장성 꼭대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지금 정복한 자연계에 뿌리를 두고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아니면 휴대전화가 일상의 경이로움으로 바뀌었기 때문일 수도 있다.

만리장성을 매일 보는 사람들에게는 만리장성처럼 우리에게는 눈에 띄지 않는다. 핸즈프리 휴대전화 시스템을 사용하여 대화를 나누며 거리를 거닐고 있는 한 개인을 처음 발견했을 때 당신은 직관적으로 이 상태를 파악했다. 전화의 반대편에 있는 특정 사람에게 격렬하게 손짓하고, 웃고, 중얼 거리며, 거리에서 걷는 대화 동료는 정기적인 대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표면 관찰자에게 그는 정신병동에서 정신 나간 또는 약간 혼란스러운 탈출자처럼 보인다.

북유럽 5 개국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0년 이상 휴대 전화를 사용한 사람들의 음향 신경종 위험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3 개 국제 지역의 지식을 분석한 결과 뇌 전체에 걸친 종양의 두개 내 분포와 전화의 자체보고 위치 사이에 통계적으로 중요한 관계가 있음이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연구의 저자들은 주로 그들의 발견에 근거하여 방아쇠와 효과에 대한 기관의 결론을 도출하는 것은 잠재적이지 않다고 언급했다.

GHz로 측정되는 스마트폰 처리 속도에 있어서는 보통 더 빠르다. 더 빠른 프로세서를 사용하면 게임 기능을 빠르고 원활하게 다운로드, 스트리밍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스마트 폰 화면은 5 ~ 7.2 인치 크기로 다양합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전화기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일 때 그래프게임 단지 더 크고 무거워지는 스마트폰에 질렸는가? 삼성의 세 번째 플립 휴대폰은 주류 사용자들에게 갤럭시 Z 플립 3를 흥미롭게 만드는 변덕, 기술적 기량, 가치의 적절한 균형을 맞추는 것으로 보인다. 모든 휴대 전화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LG 프로모션을 받고 Greatcell 전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네, 선택한 휴대폰과 섞을 수 없는 대화 및 텍스트 계획 외에.

그러나 PureTalk 서비스에서 작동하는 도구는 각각 잠금 해제되고 GSM SIM과 호환되어야 한다.

2012년경, 나는 십대들의 행동과 감정 상태의 급격한 변화를 보았다. 선 그래프의 완만한 경사는 가파른 산과 깎아 지른 절벽이 되어 천년 기술의 특징 중 많은 부분이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세대별 데이터에 대한 나의 모든 분석에서 – 어떤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