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심지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가입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만의 제휴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도 있다.

개인이 제휴사의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회사 웹사이트에 있는 사용자 지정 랜딩 웹페이지로 이동하는데, 이 웹페이지에는 모델의 일부 구성 요소가 들어 있다.

불행히도, 그것은 당신 자신의 웹 사이트에 의해 전체 판매 프로세스를 유지하기 어렵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구매를 완료하기 위해 회사의 웹 사이트에 사람들을 기꺼이 배송해야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관련자를 위한 최고의 실무 매뉴얼을 한 눈에 살펴보십시오. 시장에는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홍보할 적절한 제품을 발견할 것이라는 것이 극히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많은 범위가 있다.

Physical Products ® 귀하의 관심 분야와 관련된 실제 제품을 만들고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싶습니까? 당신이 추가 비용 없이 구매를 하면 우리는 수수료를 받는다.

Coursera 계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자료 제안이 포함된 월간 제휴 출판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mrush는 디지털 기업가를위한 웹 최적화 및 공격적인 분석 도구의 전문 분야를 만드는 SaaS 회사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10 사람들을 참조 할 때, 당신은 한 달에 $ 2,000를 가져올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다이어트 및 건강 제공자 또는 스포츠 장비와 유사한 웰빙 및 웰빙 상품을 판매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대출 및 투자 제공 업체, 신용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공급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BigCommerce는 귀하가 개발하고,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고, 추가 총 매출을 올리는 데 도움이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및 BigCommerce에서 개발 한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시청자에게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와 회사는 쇼핑객들에게 대처하고 그들이 구매한 것에 만족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들에게 제품에 등록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더욱 높게하기위한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제품에 대해 가장 끊임없이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십시오. 내가 보기에 사람들이 계열사로 제품을 판 슈어맨 매하려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알아내지 못하는 것이다. 이것이 제가 여러분께 이 팁을 먼저 드리고 싶었던 이유입니다.저는 여러분이 시간이 걸릴 문제들을 예상하고, 여러분의 이웃과 그 이웃 안에 있는 믿음을 먼저 구축하는 것에 집중하기를 원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 / 서비스의 표준을 먼저 고려하고 수수료율과 건물을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참조 하는 개인이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대 한 지불 하는 월간 요금의 비트를 적립 하는 경우, 당신은 훨씬 적게 당신의 월별 수익에 딥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YT의 Wirecutter 섹션은 제품을 비판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에서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고자 하는 목적,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여분의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잠재 고객이 귀하의 링크를 통과하고 다른 사람의 링크를 통과하지 못하도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목표 시장이 상인, 높은 순 가치 개인, 투자에 관심있는 사람들, 통화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손님을 BigCommerce에 추천하면 고객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의 200 %를받습니다 (추천 당 최대 $ 500!), 또는 기업 구매자 당 $ 1,500.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손님들이 요트를 전세내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보트부킹 동료 프로그램의 일원이 되고 싶을 것이다. 보트 예약은 호화로운 요트 전세, 보트 임대, 크루즈 및 모터 요트 휴가를 전문으로합니다. 울타는 각각의 합리적인 가격과 상태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제품이 필요한 뷰티 광신자들을 위한 모델이다.

브랜드를 찾기가 어렵다면, 갱단에서 눈에 띄어야 할 모든 것을 연구하게 될 것이다. Gear Patrol 및 Wirecutter와 마찬가지로 집중된 독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는 웹 사이트를 평가합니다. 당신은 아마 전에 제휴 마케팅의 예를 본 적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깨닫지 못했더라도. 입소문 브랜드 광고에 대해 친구, 신규 및 현재 고객 및 팬에게 보상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는 페이지 검색 엔진 최적화 포인트를 분석하는 것처럼 어떤 콘텐츠가 경쟁 업체에게 가장 좋은 ROI를 제공하는지 인식하고자하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수적입니다. ShareASale은 총 매출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광고주 창녀와 게시자를 연결합니다. 게시자는 f를 운전하는 전화, 리드 또는 웹 사이트 고객 당 지불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