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캐주얼 식당은 비수납적인 분위기에서 적당한 가격을 받기 위해 음식을 제공한다.

그들은 액센트 조각이 뷔페 스타일의 훌륭한 식사가 아니라면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고객들을 감독하기 위해 별도의 직원이 위임될 수 있는 바와 함께 올 수 있다.

그들은 캐주얼 식당에 붙일 특별한 음식 예절이 없기 때문에 서로 먹고 수다를 떨 수 있을 만큼 편안해야 한다.

음식점

당신의 사람들은 당신의 생명줄이다. 그들은 결국 당신이 정상적으로 문을 여는 이유가 된다. 그것들 없이 당신의 식당은 확실히 실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왜 식당들이 실패하는지, 그들이 구매자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이 벌게 될 재산에 대해 너무 열광하기 전에, 약간의 현실을 점검해야 한다.

사실은, 몇몇 개인들은 성공의 거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이 번창하는 것을 이용하기 위한 사업 내에서는 불충분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식당들이 그럴 가능성이 없는 큰 이유는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분명히, 보통 메뉴에 있는 동안 열광하지 않는 것도 도움이 된다. 물론, 어떤 음식들은 비용이 많이 들고, 비싼 음식들을 쌓을 때 수표는 성층권 고양이 콘도일 수 있다.

이것은 개인이 최고 상태에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은 경제적 의미를 가질 수 있다.

프랑스 음식 전문점인 르 노르망디를 보면 중국 음식 전문점인 중국 식당은 다른 아시아 음식도 제공한다.

해산물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짐스 경과 베란다를 위해 이륙하라. 커피와 약간의 페이스트리라면 그들의 집 혼합은 충분히 좋다. 그들은 또한 차가운 커피/ 에스프레소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틈새에 있는 BBQ 리버사이드 테라스를 먹어볼 수 있다.

진짜 태국 요리를 원하면 살라림 나암 타이 레스토랑은 당신이 테라스 림 나암과 시아오에서 태양 아래서 더 밖에 머물며 즐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술을 많이 마시면, 오후 차와 대나무 펍을 먹어보라.

물론 맛있는 와인 없이 캘리포니아 해안을 따라 자주 식사를 하는 것은 특히 내가 기억하는 것은 우리가 프로스펙트에서 주문한 다셰 진판델이다. 우리 중 6명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결국 3병을 주문하게 되었고,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다 마셨는지 예측할 수 없다.

음식점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리법을 모방하기 위해 하고 싶은 요소: 이것을 할 때, 당신이 현재 관계에 맛을 가져오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세 가지는 물, 술, 기름이다. 비록 집에 알코올이 없더라도, 당신은 술을 태워서 맛있는 맛을 남기기 때문에 요리할 때 와인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식사를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버터 사용을 증가시키려고 노력할 수도 있다.

업그레이드 : 집에 더 많이 있어야 합니다 (농담!)바깥에서 먹고, 날씨가 허락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야외의 선택권이 없다면, 잘 통풍된 이웃에 앉아라. 또한 청소제에 의해 야기된 호흡곤란을 매니저에게 언급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먹을 화학제품을 청소하는 것에 관해서 더 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거나 남편이나 아내를 데리고 특별한 저녁 식사를 사러 나가려는 사람은, 당신은 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서 한 사람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 특별한 경우, 호텔 컨시어지에게 그들은 친숙하지만 이제 댈러스에서 가장 좋은 레스토랑을 위해 당신이 선택하는 데 전적으로 도움이 될 지역이다.

비즈니스 경험이 없는 아마추어들이 저지르는 한 가지 실수는 메뉴의 일부 사람들 항목보다 먼저 요리법을 적절히 비용을 지불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들은 판매하기 위해 그들이 등장하는 물건에 나타나고, 그 후에 그들은 직감에 가격을 책정한다.

그들은 고객들이 지불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바로 그 가격을 정확히 정했다. 결국 그들은 그 물건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지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

푸켓에 있는 태국 식당들은 장소가 있다.

방콕에서 직업적인 것을 발견하는 것보다 길거리 음식에는 덜하지만, 바다와 가까운 곳에 있는 푸켓에는 해산물 식당들이 많이 있다.

태국인들은 주변에 가장 놀라운 해산물 요리 중 하나를 만드는 재주가 있다.

8 콩 소시지를 곁들인 베간 와플 – 야채 식당 요리사들은 달걀이 없는 푹신하고 맛있는 와플의 기술을 익혀서 야채 아침 메뉴에서 가장 좋아하는 와플과 스모키 소시지를 곁들인 와플과 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와플을 만들었다.

강서오피 질 지원은 경영진에서 시작되며, 또한 직원에게도 같은 기준으로 강조된다. 교육에도 불구하고 고객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직원이 그렇지 않은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