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들이 콘텐츠를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이 적을수록, 그들은 더 많은 홍보 활동을 한다.

플랫폼의 각 유형에 가장 효과적인 재료의 종류를 제시하는 것은 추가로 시간과 전력을 절약합니다. 아마도 가장 편리한 지불 전략 (판매 당 지불, 클릭 당 지불, 납 당 지불)으로 자신을 익숙하게하십시오.

이메일 기록을 잘 관리해야 하고 절대 너무 공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간접 홍보는 특히 시청자와의 신뢰 구축에 중점을 둔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반드시해야합니다!). 그들이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보고, 그 후에 귀하의 웹 로그로 돌아와 발언으로 항목을 떠나게하십시오. 웹 로그 제출에서이 제품을 검토하십시오. 아마도 서사시 제출일 수도 오피스타 있고, 일반적인 게시물 중 하나의 끝에 간단히 지적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커미션을 위해 소셜 미디어에 제품과 브랜드를 광고하도록 장려된 동료 창녀로 보여진다. 이것은 소규모 회사가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해 계열사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선택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모션 노력을 전달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회사에서 구매할 가능성이있는 수용적이고 집중적 인 시청자에게 영향을 미치고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콘텐츠 제작자가 유망주를 브랜드에 의뢰해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다.

그것은 종종 현대 디지털 광고의 핵심 부분에 대해 생각한다.

Hotmart는 온라인 과정, 비디오, 구독, 전자 책 등을 구매, 홍보 또는 홍보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구축된 전체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처음부터 사업을 시작하거나, 오래된 아이디어에 새로운 삶을 제공하거나, 다른 길로 경력을 쌓거나, 새로운 모델을 연구하고 싶다면 Hotmart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열정을 품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해결책을 얻게 될 것이다. 영업 효율성을 높이거나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수익을 얻기 위한 접근 방식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다른 사람들의 서비스와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그 대가로 매 판매마다 수수료를받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그 짐들 중 하나에서 당신은 항상 그녀가 몇 달 동안 고군분투해 온 반쯤 완성된 가이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리드 및 전환의 표준을 측정하는 세분화된 스코어 카드로 파트너에게 성과에 대한 책임을 묻습니다. 어떤 동반자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지 파악하고 어떤 전환이 쇼핑 카트보다 먼저 시작되었는지 측정합니다.

모든 작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건설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마케팅은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너무 전형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사물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웹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시간과 힘을 잃는 것을 본다. [뉴라인]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으며, 심지어 인터넷 사이트도 가지고 있지 않다.

온라인 기업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그 방법과 함께 장애물을 던질 것이다. 그것은 30,000 번 이상 보았고, 그것은 다시 내 웹 사이트에 트래픽의 톤을 구동하고 비디오 설명에 언급 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이퍼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게 부릅니다.

그들의 주력 제품은 대화 형 온라인 프로그램,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도구인 iSpring Suite입니다. 회사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해 $ 5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고객이 될 때 $ 105를받을 수 있습니다. 월 $ 29에서 $ 2,000 이상에 이르는 모든 수단을 갖춘 계획을 통해 소득 잠재력은 실제로 매력적인 공급이며 프로그램을 부착하는 데 전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특정 제안이나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Sendinblue는 전자 메일 마케팅, SMS, 채팅, 광고 자동화, CRM 등을 통해 기업이 고객과 함께할 수 있도록 돕는 올인원 디지털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 사용자 친화적 인 장치는 전 세계적으로 170 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