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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게임은 도박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을 포용합니다. ), 뱀과 사다리, 바위, 종이, 가위처럼 멋지게; 대부분 카드 나 큐브와 비슷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부분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신체 능력과 기술을 모두 포함하고 tiddlywinks, poker, Monopoly는 기술과 확률을 혼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혼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에는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재능, 기술 및 확률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국에는 언제나 대화가 이기고 지는 싸움처럼 느껴졌다.”최신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일부는 전용 클라이언트 패키지를 가지고 있지 롤 대리 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을 거의하지 않는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대한 덜 복잡한 브라우저 게임 매력.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은 기술과 행운 요소를 결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게이머가 주로 두 개의 주사위 굴림을 기반으로 최상의 전략적 이동을 해결해야 합니다.

사실, 최대주의 기술은 전적으로 스포츠를 더 즐겁게 만들 것이다. 드림 퀘스트가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레크리에이션은 스타일의 킹핀인 슬레이 더 스파이어의 95,000에 비해 스팀에 대한 평가가 249개에 불과하다), 더 넓은 사업은 주목을 받았다. 가필드는 블리자드에게 손을 내밀어 그들에게 게임을 해달라고 간청했다. 그리고 불과 몇 달 후,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의 최신 졸업생인 Whalen은 히트 카드 레크리에이션 Hearthstone에서 스튜디오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모니터 또는 거리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른 문제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의 폰, 현금 또는 점수가 매겨진 것과 유사한 무형 상품일 수 있습니다. 바람과 땅을 관리하여 녹색의 물방울을 피하고 열쇠를 잡고 포털에 도달하십시오. 서로 얽혀있는 공식적인 게임 이론 모델은 전체 및 단순화된 버전으로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지침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수정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 내에서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스포츠를 초래합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이런 게임을 하면 네 프로필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나는 Xbox의 모든 사람들이 Galaxy의 수호자가 Game Cross에 추가되었을 때 어떻게 놀랐는지를 좋아합니다.하지만 한 달 후 PlayStation Plus가 추가되고 아무도 LOL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오피, 아무도 에센셜을 지나치라고 강요하지 않았어.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대개 매우 운이 좋으며 캔디 랜드와 슈트 및 사다리에 해당하는 게임은 거의 선택할 수 없습니다. Greg Costikyan과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대한 결과가 있는 결정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이 아닙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분쟁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은 플레이어가 규칙에 의해 정의된 인위적인 충돌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 오는 시스템입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