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저녁 현지 당국은 최소 25명이 중태라고 언급된 미사일 공격의 희생자들과 함께 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다. 화요일 아침 일찍 가장 최근의 정보에 따르면, 적어도 16명의 사람들이 파업 중에 사망했고 60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한다.
동대문에 위치한 이 쇼핑센터는 6층과 지하 1층에 여학생들이 입는 의류와 운동화, 짐, 액세서리 등을 한 켤레씩 갖추고 있다.
파업 후 촬영된 동영상과 온라인에 게재된 동영상은 비상근무요원들이 미친 듯이 화염을 끄려 하고 민간인들이 부상자들을 구급차에 실으면서 난로가 맹위를 떨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출구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포착한 것으로 보이는 발자국은 그들이 부서진 집 창문, 출입구, 부서진 칸막이 위로 기어오르면서 두꺼운 파편과 진흙 구름을 항해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소매 업체들은 사치품 사진을 길들일 수 있도록 과도한 가격 유지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그들의 고급 고객들을 위해, 고정된 비용은 그들을 물물교환의 어려움으로부터 구해주었다. 파티 계획은 인터넷을 통해 사교 행사를 주최하고 수집된 사람들에게 제품이나 상품을 보여주고 공개한 다음 모임이 끝나기 전에 제품에 대한 주문을받는 기회를 활용하여 상품을 마케팅하는 기술입니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는 또한 국가 계정을 자극하는 데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물품을 수입하고 가치있는 현지 생산자의 성장을 방해했기 때문에 섹스용품쇼핑몰 비판을 받았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주로 고객의 구매 습관을 기반으로 제품을 제안합니다. Zelenskyy씨는 구매 센터 목표가 러시아 군대에 어떠한 위협도 가하지 않았고 전략적 가치도 없다고 혼란스러웠다.
19 세기 후반에한 가지 유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단일 기능 매장에서 다양한 상품이 판매된 부문 소매 업체로 전환되었습니다. 19 세기의 뒤집기에서 산업 혁명에 힘 입어 경제 발전이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번영하는 부르주아 중산층은 차원과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간격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다. 18 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제품과 제조품이 도시 중심부와 상급 수업을 위해 꾸준히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소비의 증가는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다. 즉, 노골적인 상품을 파는 소매상들의 확산과 그 자체로 문화 활동으로서의 구매의 수용이었다.
러시아 군인들이 루한스크 지방 주지사 세르히 하이다이를 근거지로 한 일본 도시 리시찬스크 내 민간인 군중을 향해 총격을 가해 최소 8명이 추가로 사망했다. 당국은 2개의 미사일이 크레멘추크 시 내 암스토르 구매센터를 강타한 월요일 오후 늦게 1,000명의 사람들이 쇼핑몰 안에 있었다고 말한다.
드미트로 루닌 폴타바 지역 주지사는 크레멘추크 쇼핑센터에 대한 공격을 전쟁 범죄이자 인류에 대한 범죄라고 비난하며 민간인에 대한 냉소적인 테러 행위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내무부의 고문인 안톤 게라셴코는 미사일 공격의 목표가 크레멘추크의 암스토르 쇼핑센터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