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예를 들어, 특정 방법에 초점을 맞춘 비디오가 있다.

이것은 완화된 가장자리 도브테일을 자르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간단한 방법으로 뒤집힌 그릇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파워 드릴 – 다음으로 필수적이고 많이 사용되는 목공용 동력 도구는 파워 드릴이다. 파워 드릴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다.

코드 드릴이나 코드리스 드릴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속도와 다양한 대안을 가진 드릴을 찾을 수 있다.

수많은 종류의 목공 비디오가 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지금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달려있다.

당신은 기본적인 목공예에 대한 비디오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더 특별한 다른 비디오들이 있다.

신문, 웹, 팜플렛 등 다양한 마케팅 방법이 있지만, 가장 좋은 마케팅 방법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작품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위해 물건을 만들어서 당신의 작품을 전시할 수도 있고, 좋은 친구들을 위해 당신의 능력을 칭찬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능력에 대해 입소문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작품을 실제로 본 사람들로부터 제품 주문을 받을 수도 있다.

최고의 마케팅 전략은 양질의 일을 하는 것이다. 이 유언장 집에서 목공일을 더 많이 제공해 주다

작업에 드는 비용을 꽤 정확하게 받으려면, 나무 작업을 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고용할 경우 비슷한 기술을 가진 노동자에게 어떤 대가를 지불할 것인지 자문해 보라. 그 일을 완료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 추정하라. 얼마나 오래 그리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지 기록하라. 마찬가지로, 그것이 노동 비용에 대한 반영이 있기 때문에, 그 일을 끝내야 한다면? 최종 소비자의 품질 카운트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고객을 취급하면서 나는 단지 세 명의 고객이 보증금을 지불하기를 거부하게 되었고, 나는 세 가지 일을 모두 거절했고 그들 중 두 명이 나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보증금을 지불했다. 그래서 나는 그 일을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수백 명 중 한 명만 남게 된다.

많은 전략도 마찬가지로 값비싼 부품이 필요하거나 잘 개발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있는 일이 당신이 원래 상상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이러한 이유들이 출판물에서 발견되는 완전히 자유로운 계획과 계획이 신뢰할 수 없는 이유들이다.

우선 사업을 시작할 장소를 찾아야 한다.

그 지역에 조명이 잘 켜져 있고 공기가 잘 차도록 하고 싶다. 내가 충고하는 몇 곳은 차고, 헛간, 여분의 공간, 지하실이다. 목공소 설립: 이것은 당신이 목공소에 들어갈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다. 방해를 받는 것과 함께 목공 연습을 할 수 있는 신중한 장소를 갖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이것은 단지 어떤 곳에서만 하는 것이 아니다. 안전의 관점은 물론 목공예에 전념하는 것이 당신의 일에 더 잘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전략에 명시된 모든 도구가 실제 가지고 있는 도구와 일치하도록 하기 위해 적절한 능력 수준을 결정한 후,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계획 내에 특정한 도구가 있다면, 다양한 계획들을 선택하거나 필요한 도구들을 따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목공예품들은 필요할 수 있는 어떤 도구들에 대해서도 철저히 준비한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몇 가지 중요한 도구들이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그 일을 시작하는 것이다. 실종 상태다

먼저 목공예품에 대해 매우 훌륭한 것부터 시작해보자. 일단 이런 공예품을 발견하면 생산하거나 건설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고, 그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예술적 능력과 디자인을 체크하고 보여줄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여러분은 원자재를 가지고 즐거운 일을 하면서 많은 만족과 만족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여러분은 결국 여러분의 집에 기여한 가구나 무언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가치

임대차는 싸지 않다. 오늘날 가치 있는 기기를 활용하지만 미래 가치를 위해 지출하는 것은 매우 합리적인 결정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거래를 한다면, 당신은 기술 업데이트를 위해 돈을 낭비할 수도 있다.

훌륭한 목공예 도구에 투자해야 한다.

뛰어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장소를 발견했을 때, 도구는 비용이 적게 들지 않기 때문에, 그 당시 필요한 것을 구입하라. 초보자에게는, 여기에 아주 다양한 일을 처리할 수 있는 7가지 표준 도구 목록이 있다: 1) 파워 드릴, 2) 원형 톱, 3) 테이블 톱, 4) 미터 톱, 5) 라우터, 6) 지그 톱, 7) 궤도 샌더 다른 표준 도구로는 나사 모터, 망치, 톱 말 세트, 테이프 단계까지 포함되며, 자연스럽게 목공 기술을 발전시키면서 컬 http://www.rampaseu.com 렉션에 도구를 항상 추가할 수 있다.

목공예의 좋은 계획은 나무로 일하는 열정과 기술을 가진 디자이너들과 장인들이 만들 것이다. 그들의 주된 목표는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