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금을 사고 팔기 위한 진실하고 존경할 만한 온라인 서비스가 많지만, 그 밖에도 많은 사기와 사기 서비스가 있다!인기 있는 온라인 고물상 사업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당신이 구매한 온라인 판매자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부터 금을 구입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숙제를 하고 고객 감시 애완 동물 회사에 연락하라.

귀중품이 소중하지 않다는 점을 인정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다른 것들에 비해 유리하다. 금은 순수성과 신뢰성을 평가해야 하는 여러 요인들이 있다.

보석상들에게 이것은 금품이 높은 가격을 특징으로 하고 가짜 금품을 거래할 수 없기 때문에 귀중한 기술이다. 그것은 그들의 신뢰를 파괴할 것이기 때문이다. 심지어 작은 패션 보석상들도 금제품이 진짜인지 알아내기 위해 그들의 금제품을 평가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2011년 연간 국제 섭취량 3위는 428톤을 섭취한 중국에 이어 745톤의 거대한 메트릭 더미를 가진 인도였고, 128톤을 소비하는 절름발이 미국이었다. 전세계적으로 아시아는 세계 구석구석에서 금을 빨아들이는 거대한 소용돌이가 되었다. 금은 그것이 경멸받는 곳에서 소중히 여겨지는 곳으로 흘러가고 있다.

더 번성하는 아시아는 더 많은 금을 구입한다.

2011년 세계 금감회 소비자 금 수요는 중국에서 25% 증가했고 인도에서는 38%의 충격적인 증가를 보였다.

작은 잉곳이나 금괴에 금을 파는 사업을 발견하라. 금화로 가장 좋은 규모가 될 것이다. 공인된 회사가 인증한 999%의 순수한 키나바 품질의 금을 확실히 하라. 가장 저렴한 저장비를 확실히 찾아라. 최고의 금 중개 회사들은 저장 장치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한다!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금 중개인 명단을 얻기 위해 내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금에 투자하고 싶다면, 쉽게 구할 수 있는 다른 가능성이 많다. 금의 느낌과 같은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소유하기를 원하지만, 그것을 안전하게 소유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물리적 금을 보유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교환 거래 펀드(ETF)에서 주식을 구입하는 것은 하나의 방법이다. 당신은 주식과 같은 ETF 거래가 필요하다는 것을 고려할 때 주식 중개인과 계좌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일부 연구 연구를 하기 위해, 모든 금 ETF가 동일한 방법을 투자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떤 금괴를 구입하고, 그것을 쇼핑하고, 금 SPDR 골드 트러스트(GLD)의 일부 부분을 기반으로 주식을 제공하는 것은 이런 방식으로 확립된다.

기본적으로, 판매자가 취급 요금을 덜 지불하는 것에 의해 검토되는 순간 금의 가치를 얻을 것이다. 판매자가 제공할 수 있는 속도는 그 금 제품의 시장 가격을 반영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정말 필수적이다. 그것은 단지 그 무게와 금액에 의해 금의 가치를 보여줄 뿐이고, 그 요금은 무엇인가, 그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금 제품의 종류와 양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식별하기 어렵다. 대리점이 운영하는 조건 외에

금을 구매하고 금을 고수하는 월별 할당을 설정하라. 시장의 최저치를 예측하고 그 다음에 기회를 사려고 하지 마라. 그러면 당신은 시장이 바닥을 칠 때 충분한 돈을 절약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계획한 주요 구매를 하기 위해 디플레이션과 불황의 끝에 금을 인플레이션 투자로 삼아라. 오늘날 1달러의 비용으로 금을 구입하지 마라. 온스당 1,200달러에서 1250달러 이것은 코피가 나는 지역이다. 비용은 높은 방법이다.

금 기념 금 기념 행사는 금 판매자, 수집가 및 구매자가 정기적으로 스팟 돈을 패션 보석에 지불하고 호스트가 수수료를 받는 행사로 금 정유사보다 지불이 낮습니다.

금화를 인식된 가치로 구입하고, 화폐로 제공하거나 활용하기가 훨씬 쉬워졌지만, 조건은 여전히 요소다. 금 광고의 진정한 내용과 순도는 그 가치에 관한 추측에 달려 있다.

명시된 가치가 그 본질적인 가치를 반영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화폐로 빠르게 활용되지 않아 서비스와 물품을 획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따라서, 비록 새로운 금은 추출하기가 매우 힘들고 비싸지만, 주변에 채굴되고 개선된 금의 대량 공급이 있다.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것으로 이해되는 만큼 새로운 금을 파내는 데 약 80년의 채굴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주식 대 흐름 비율이라고 불리며, 이것은 금의 공급이 안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광산 발견에 방해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특히 반지, 결혼 밴드, 약혼 반지를 쌓는 데 적합하다. 마찬가지로 체인과 펜던트를 별도로 구입하는 경우에도 필수적이다.

기원전 1091년까지 중국은 금의 제곱을 현금으로 사용하는 것을 합법화했다. 금의 첫 번째 동전은 기원전 560년경에 리디아라고 불리는 아시아 마이너 왕국에서 발행되었다. 그리고 기원전 58년경 줄리어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