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들은 고객이 콘텐츠 자료를 쉽게 발견 할 수 있도록하고이 사실로 인해 공유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장 리트윗되고 재미있는 트윗을 시도 할 때 CIA조차도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낙관적 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환상적인 농담을 할 수도 있지만 3,000 단어의 블로그 게시물 어딘가에 배치하면 소수의 사람들 만 볼 수 있습니다.

Tumblr의 시청자는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약간 다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약혼 비용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당신의 시장에서 확립된 틱톡 영향력자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TikTok의 일반적인 미국 영향력 행사자는 17.99 %의 참여 가격을 가지므로 영향력 행사자는 브랜드를위한 강력한 장치가됩니다.

예를 들어, 영화 배우 요리사 Paula Deen은 HIV-AIDS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대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작성한 후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메시지는 많은 관찰자들에 의해 불쾌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고의적인 것과 계획되지 않은 것의 가장 큰 차이점은 내용을 승인하는 시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는 광고 관리자가 허용해야하지만 훨씬 빠른 방법으로 허용해야 합니다. 1⁄2 시간 또는 훨씬 적습니다. 브리토가 말하는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를 사용할 때, 반응할 준비를 하고 포인트가 나온 후에 대응하라. 브리토는 위기 고조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쓰고 있다.

그 결과, 그것은 일어날 것이다. 이 계획에는 문제를 주제별로 나누고 문제를 그룹으로 분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블로깅 웹 사이트 Tumblr은 2012 년 5 월 29 일에 광고 제품을 처음 출시했습니다. Tumblr은 단순한 배너 광고에 의존하기보다는 광고주가 Tumblr 블로그를 만들어야하므로 해당 블로그의 내용이 해당 위치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1년 만에 4 개의 네이티브 광고 형식이 넷 및 셀룰러에서 만들어졌으며 10 카카오 친구 늘리기 0 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Tumblr에서 500 개의 누적 후원 게시물을 홍보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다.

미국 기업의 95 %가 전자 상거래 채널을 위해 소셜 미디어로 전환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브랜드의 사명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브랜드 이미지에 탁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이야기들은 당신이 가장 편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간단하거나 광범위할 수 있다.

기존 해시태그를 적절히 활용하는 것처럼, 프링글스가 그랬던 것처럼 개인 브랜드 해시태그를 만드는 데 손을 써보라. 개인 해시 태그를 만들면 팔로워와 고객이 미디어의 존재와 제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디지털 개발은 기업들 사이에 문제가 있지만, 고객들은 하루 종일 온라인에 접속하고 있으며, 매일 여기서 추가 교육을 받는다. 당신은 당신의 바이오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하는데, 이것은 개인들을 그 링크로 안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없다. 소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할 때 플랫폼과 규칙을 숙지하십시오. 나는 블루 코로나의 검색 엔진 최적화와 내 스토리지 도어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클릭당 지불 캠페인의 진전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블루 코로나는 우리의 온라인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추가적인 단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다. 또한 Twitter는 일일 가격 범위와 작업 당 대부분의 가격을 허용합니다. Gilad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 eclincher.com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입니다.